반응형

2021/07 38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으로 탐나는전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강화를 위해 발행하는 카드형 지역화폐랍니다. 제주도 관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탐나는 전 App과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하고 잔액을 관리할 수 있답니다. 탐나는전은 app스토에서 탐나는전 어플을 다운 받으신 다음 카드 신청을 하시면 실물 카드가 집으로 배달됩니다. 저는 토요일에 탐나는전 카드를 신청했는데 수요일에 오더라고요. 3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카드 신청건수가 많아지면 좀 더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탐나는전은 인센티브 때문에 사용하는 건데요. 충전시 10% 인센티브 지급!! 최대 월 70만원,..

일상 생활 2021.07.31

독일에서 날아온 인센스 홀더 꼴초바니 & 맥주 아저씨

독일에서 날아온 인센스 홀더 꼴초바니 & 맥주 아저씨 바니 캠핑에서 공동 구매한 인세스 홀더가 2개월간의 수작업을 거치고 드디어 제 손으로 들어왔답니다^^ 짜잔~ 저는 2개를 주문했는데요 꼴초바니와 맥주 아저씨를 주문했답니다.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인센스 콘은 HEM 인센스를 구매했고요 쿠팡에서 1팩(인센스 콘 10개 내외로 들어있답니다.)에 2,400원에 구매했답니다. HEM 아로마 인센스는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일품인 정통 인도산 핸드메이드 인센스라고 합니다. 인센스란!? 향, 향침을 뜻하는데요 일반적으로 "태우는 향"이란 의미를 뜻한답니다. 가느다락 막대 모양의 스틱 타입과 원뿔 형태 등이 있답니다. 오래전부터 인센스는 실내공기 정화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사용되어 왔..

캠핑 2021.07.30

<수제버거 맛집> 핫해 핫해 이삭버거 용인 키친 동백 메뉴 & 가격

핫해 핫해 이삭버거 용인 동백 키친 메뉴 & 가격 퇴근 후 요즘 핫하다는 수제버거 이삭버거를 방문해 보았답니다^^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오후 6시쯤 도착했는데요. 기다리고 계신 분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삭버거 용인동백키친 7월 27일 화요일 오픈!!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9:00 ~ 21:00 / 홀 마감 21시 / 마지막 주문 20:30 휴무일 : 일요일 휴무 이삭버거는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는 이삭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로 7월 19일 이삭버거 1호점 신사역 키친에 이어 7월 27일 2호점 용인동백 키친을 오픈했답니다. 이삭이 19년간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런칭하는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로 기존 브랜드들 버거와 달리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서 즉석으로 제조를 한다고 ..

맛집 2021.07.30

미슐랭 레스토랑이 집으로!? 집에서 값싸게 즐기는 소고기 스테이크

미슐랭 레스토랑이 집으로!? 집에서 값싸게 즐기는 소고기 스테이크 집 앞 수원역 롯데마트에 값싼 스테이크 고기가 있어서 냉큼 집었답니다. 미국산 척아이롤 100g당 3,300원 / 500g 17,000원에 구입했답니다. 스테이크 척아이롤 부분을 고르실 때 나는 고기고를 자신이 없다!! 하시는 분은 하나만 기억하세요. 빗살 무늬로 고기가 된 부분이 채끝입니다. 스테이크로 먹게 되면 매우 부드러우니 그가 하나만 기억하고 골라주세요~ 소고기 스테이크재료 몬트리울 스테이크 시즈닝, 올리리브유, 소고기 스테이크용 저는 두께가 3cm정도 되는 소고기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고기의 경우 두께감이있는 고기는 냉기 제거를 위해 최소 2시간 이전에 고기를 꺼내어 주세요~ 냉기가 있는 고기를 바로 익히게 되면 겉에만 타고 안..

요리 2021.07.29

수원역 맛집 막창 야채 곱창 볶음이 생각 날때 안경할머니 곱창으로~

수원역 맛집 막창 야채 곱창 볶음이 생각날 때 안경할머니 곱창으로~ 퇴근길에 유독 오늘 따라 곱창 야채 볶음이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집 가는 길에 수원역 앞에 있는 안경할머니 곱창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았답니다. 안경할머니 곱창은 수원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 가운 곳에 있답니다. (수원역 9번 출구로 나오시면 가깝답니다.) 안경할머니 곱창 영업시간 : 일~목요일 12:30 ~ 22:00 / 금~토요일 12:30 ~ 23:00 안경할머니 곱창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수원 페이 사용처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코로나 전에는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렸는데... 지금은 바로 들어가서 먹을 정도네요 ㅎㅎ 코로나가 빨리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ㅎㅎ 주 메뉴는 불막창 / 양념 막창 / 소금 막창 / 야채 곱창으..

카테고리 없음 2021.07.28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간단 보양식 닭곰탕 만들기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간단 보양식 닭곰탕 만들기 오늘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닭곰탕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닭고기는 단백질이 많은 육류로 두뇌 성장과 세포조직의 형성, 각종 질병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섬유질이 연하고 가늘며 지방이 근뮥 섬유속에 들어있지 않아 소화 흡수 가 잘됩니다. 닭곰탕 만들기 재료 영계 1마리 , 대파 흰부분 1대, 양파 1/4개, 후추 6~7알, 마늘 4~5알 , 생수 닭곰탕 양념장 소스 재료 고춧가루 4T, 간장 4T, 마늘 1/2T, 대파 초록 부분 1대, 청양고추 2개, 후추 살짝 영계의 기름을 최대한 제거하기 위하여 껍질을 벗겨 준비해 주었습니다. 껍질을 좋아하시는 분은 목과 꼬리부분의 기름만 제거를 해주세요. 껍질 제거 후 깨끗이 헹구어 줍니다. 뼛조각이 있..

요리 2021.07.27

화끈하게 매운 풀무원 누들 어묵 당면 볶이 만들기!!

화끈하게 매운 풀무원 누들 어묵 당면 볶이 만들기!!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누들 어묵 당면 볶이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풀무원 누들 어묵 당면 뽁이는 인터넷 가격 5,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하답니다. (2인분) 제품 구성은 누들 어묵 70g, 넓적 당면 120g, 화끈하게 매운 소스 120g, 대파와 양배추 고명 3.5g로 되어있답니다. 얇고 길 쭉한 누들 어묵 : 20cm 길이 0.5cm 두께로 얇고 길게 뽑아 맛은 물론 재밌는 식감까지 살려주었답니다. 넙적 당면 : 쫄깃 탱탱 중국식 넓적 당면으로 따로 불릴 필요 없이 물에 가볍게 헹구어 주면 끝이랍니다. 화끈하게 매운 소스 :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로 맛을 낸 화끈한 매운 소스 조리방법은 정말 쉽답니다. 조..

요리 2021.07.26

<수제 피클 만들기>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할라피뇨 피클 만들기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할라피뇨 피클 만들기 오늘은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할라피뇨 피클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복날 백숙이나 수육에도 참 잘 어울리는 반찬입니다^^ 할라피뇨 피클 레시피에 오이나 양파를 넣으면 오이 양파 피클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새콤달콤한 여러 수제 피클을 만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요즘은 할라피뇨를 마트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1봉지에 2,480원 주고 3봉지를 구매했답니다. 한 봉지에 할라피뇨 7개 정도 들어있네요. 할라피뇨를 구매하실때 무른 부분이 없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할라피뇨는 우리나라의 청양고추보다 매운맛이 더 강한 멕시코 고추랍니다. 청양고추는 깨무는 순간부터 매운맛이 나지만 할라피뇨는 입안에서 서서히 매운맛을 내는 차이..

요리 2021.07.25

사봉 스크럽으로 광채나는 피부를 만드세요~

사봉 스크럽으로 광채나는 피부를 만드세요~ 사봉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스페인 여행을 하면서인데요. 우연히 비누파는 가게에 들어갔는데 그 가게가 사봉이더라고요~ 그 가게에서 바디 스크럽이랑 얼굴 스크럽 제품을 사게 되었고 쓰다 보니 좋아서 이번에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사봉(SABON)은 이스라엘 브랜드로 1997년에 시작되었답니다. 70여년의 전통을 가진 고대의 비누 제조 비법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솝을 판매하면서 시작된 사봉은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바디, 스킨, 헤어, 풋, 핸드 케어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답니다. 사봉 데스씨 3in1 스크럽 마스크를 구매했더니 이쁘게 포장한 제품과 제품 카탈로그 종이백을 주셨네요^^ 저는 Hmall에서 6만원 초반에 구매했답니다. 사봉 데스씨 3..

일상 생활 2021.07.24

조령산 자연휴양림 주변 관광지 괴산 수옥정 수옥폭포

조령산 자연휴양림 주변 관광지 괴산 수옥정 수옥폭포 조령산 자연휴양림을 온 김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수옥정 수옥폭포를 방문해 보았답니다. 수옥정 수옥폭포는 조령산 자연휴양림에서 차 타고 10분 거리에 있답니다. (거리 : 2.8km) 수옥폭포 방문시 신풍전통한지체험장(충북 괴산군 연풍면 원풍리 145-5)을 검색하시어 주차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주차하실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조령삼 관문에서 소조령을 향하여 흘러내리는 계류가 20미터의 절벽을 내려 지르는 곳이 수옥폭포라고 합니다. 폭포는 3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류의 두 곳은 깊은 소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말 날씨 정말 너무 좋네요~ 덥지만 않으면 더 좋겠네요 ㅜㅜ 너무 더워요... 신풍전통 한지체험장 앞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 ..

일상 생활 2021.07.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