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29

홈캠핑 메뉴로 딱 좋은 꼬치 튀김 오마카세

홈캠핑 메뉴로 딱 좋은 꼬치 튀김 오마카세 요즘 비가 많이와서 주말에 캠핑 나가기가 어려워.. 집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보았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홈캠핑 분위기 좀 나는 것 같나요!? 진로 두꺼비와 함께하면 기분이 항상 좋답니다~ 메뉴는 두구두구두구 꼬치 튀김 오마카세 입니다!! 이름은 거창하지만 마음에 드는 재료를 꼬치에 꽂아 튀겨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준비한 재료는 닭발, 소시지, 새우, 아스파라거스, 돼지고기, 치즈, 똥집, 감자, 호박 이렇게 준비해 보았답니다. 닭발은 발톱을 제거한 뒤 소금, 후추로 살짝 간을 해주세요. 소시지는 끝부분만 십자가 모양으로 살짝 칼집을 내주세요. 나중에 튀겨지면서 문어 모양으로 변한답니다^^ 새우는 머리와 껍데기를 벗겨낸뒤 내장을 제거해주세요. 호..

요리 2021.08.28

의정부 제일시장 치킨골목 치킨 맛집 성원통닭

의정부 제일시장 치킨골목 치킨 맛집 성원통닭 오랜만에 의정부 장모님 댁에 놀러 왔답니다~ 야식으로 빠질 수 없는 게 치킨이지요~!? 저녁밥을 맛있게 먹고 산책 겸 통닭을 사러 의정부 제일시장에 나와보았답니다. 의정부 제일시장 통닭골목에는 수많은 통닭/치킨집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장모님께서 좋아하시는 성원통닭에 방문해 보았답니다^^ 의정부 제일시장 성원통닭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성원통닭의 주메뉴는 바로 통닭이지요~ 옛날통닭 1마리 : 7,000원 / 2마리 : 13,000원 부속모듬(똥집, 염통, 닭목, 통마늘) : 14,000원 마늘통닭(큰닭 한마리, 똥집, 염통, 마늘) : 15,000원 --> 제가 주문한 메뉴랍니다!! 가성비 최고!! 후라이드 : 15,000원 양념통닭 : 1..

맛집 2021.08.27

[수원 북문 맛집] 양다리를 원시다자 숯불 양다리 구이 장안문점

[수원 북문 맛집] 양다리를 원시다자 숯불 양다리 구이 장안문점 오랜만에 북문 장안문까지 산책을 나왔답니다. 요즘 날씨가 선선하니 걷기 좋은 것 같더라고요. 코로나로 6시 이후 4명이 모이기 어려운 요즘 가족 식사도 점심에 만나서 하곤 한답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산책후 북문 장안문 건너편에 있는 원시다자 장안문점에 왔답니다. 미리 양다리 중자를 예약하고 갔답니다. 초벌을 해서 주시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면 좀더 빠르게 드실 수 있답니다. 수원 원시다자 숯불양다리구이 장안문점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휴무일 : 매월 셋째주 월요일 휴무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저녁에 사람이 많아지는 가게랍니다^^ 앞에 주차 공간이 있는데요.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

맛집 2021.08.25

제주 동문시장 회 포장은 우리수산에서 뿔소라 회 구매기

제주 동문시장 회 포장은 우리수산에서 뿔소라 회 구매기 제주에서의 마지막 만찬은 뿔소라 회포장해서 호텔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제주 동문시장에 도착해보니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코로나가 다 끝난 줄 알았답니다 ㅎㅎ 제주 동문시장은 제주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재래시장이라고 합니다~ 특히 야시장이 유명하죠^^ 제주 동문시장 우리수산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위치 : 7번 게이트에서 쭉 내려오시거나 4,8번 게이트 사이에 있답니다. 간판이 엄청 크게 있어서 지나가면 바로 보실 수 있답니다. 사람도 주변에 많이 있더라고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딱새우를 포장했었답니다. 참돔, 고등어, 갈치, 우럭, 연어, 문어 등등 없는 고기가 없답니다. 조개, 개불, 해삼, 뿔소라 등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맛집 2021.08.24

제주에서 돌아올 땐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제주마음샌드 꼭 사세요~

제주에서 돌아올 땐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제주마음샌드 꼭 사세요~ 4박 5일 간의 여행을 마치고 제주도에서 집으로 가는 날 마지막으로 제주 공항 파리바게트에서 제주마음샌드를 사러 왔답니다. 제주공항에는 파리바게트가 2군데 있답니다. 하나는 출국장 3층 1번게이트 쪽에 있고요. 하나는 탑승점 수속 후 면세점 있는 곳 탑승구 12,13번 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제주마음샌드는 1인 2개씩 구매 가능하고요. 아침일찍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제주마음샌드 박스가 쌓여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해피포인트 해피오더 어플로 예약했던 것 1개와 추가 1개 해서 2개를 구매했답니다. 아침에 제주마음샌드가 많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주마음샌드 가격 : 소(5개) : 7,000원 / 중(10개) : 14,000원 / 대(15개) :..

일상 생활 2021.08.23

[제주시 호텔 추천] 제주 공항 근처 가성비 좋은 제주 아시아호텔

[제주시 호텔 추천] 제주 공항 근처 가성비 좋은 제주 아시아호텔 제주에서의 마지막 밤을 지낼 곳은 제주 공항 근처 아시아 호텔로 정했답니다. 이유는 다음날 아침 일찍 제주공항으로 가야 돼서 제주 공항 근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다가 제주 아시아 호텔을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제주시내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서 놀기도 좋았답니다. 제주 아시아 호텔 주소 : 제주시 노형동 917-8번지 저희는 렌트를 하지 않아서 버스를 타고 이동하였는데요. 제주 아시아호텔 간판이 멀리서도 잘 보이게 호텔 건물 제일 상단에 크게 있더라고요. 날씨가 더워 서둘러 들어가 보았답니다. 호텔 체크인 시간은 3시인데 저희는 오후 1시 쫌 넘어서 도착했답니다. 그래서 호텔 로비에서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오후 2시쯤 직원분이 오셔서 ..

일상 생활 2021.08.22

[제주 함덕 카페 추천] 눈이 즐거운 뷰 맛집 제주 카페바나나

[제주 함덕 카페 추천] 눈이 즐거운 뷰 맛집 제주 카페바나나 제주에서의 첫 카페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렌트를 하지 않고 여행을 와서 시내버스로 이동이 가능한 카페를 찾아보다 제주시내에서 멀지 않은 함덕해수욕장 주변 카페바나나가 구미에 당겨 방문해 보았답니다.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제주 함덕 카페바나나는 고집돌우럭 건물의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제주 카페바나나 함덕점 영업시간 : 11:30 ~ 20:00 (8월 18일부터 제주형 거리두기 4단계 시행) 휴무일 : 매주 목요일 휴무 주차 무료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지만 이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소파 자리 4개와 테이플 자리 4개가 실내에 있답니다. 탁 트인 바다 뷰는 정말 속이 다 뻥 뚫리는 느낌이더라고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함덕 해수욕장에..

맛집 2021.08.21

간단한 밥반찬 깻잎 김치 만드는 법 / 깻잎장아찌 만드는법

간단한 밥반찬 깻잎 김치 만드는 법 / 깻잎장아찌 만드는법 오늘은 뜨끈뜨끈한 밥에 잘 어울리는 깻잎 장아찌, 깻잎 김치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10분이면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밥반찬이랍니다. 깻잎 효능 식탁 위의 명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깻잎은 향긋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워준답니다. 시금치보다 2배 이상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 예방 및 성장 발달에 효과적이랍니다. 깻잎 김치 재료 깻잎 6묶음, 양파 1/2, 대파 1/2, 당근 1/5, 다진마늘 1T, 간장 5T, 물 2T, 멸치 액젓 1t, 설탕 2T, 고춧가루 1T, 통깨 1T 깻잎김치 재료 손질부터 해볼게요~ 깻잎은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볼에 식초물을 만들어 싰어주셔도 좋답니다. 씻다 보면 생각보다 흙..

요리 2021.08.20

제주도 고사리 육개장 맛집 우진해장국 [주차/택배/포장]

제주도 고사리 육개장 맛집 우진해장국 [주차/택배/포장] 매번 제주도 와서 우진해장국을 오곤 하는데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답니다... ㅜㅜ 그 이유는 웨이팅이 1시간이 넘어가기 때문이죠 ㅜㅜ 이번에 우진해장국을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도 웨이팅이 거의 없었답니다. 5분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ㅎㅎ 우진해장국은 제주산 고사리를 갈아 넣고 푹 끓여 갈색 빛깔이 나는 제주식 해장국을 파는 곳이랍니다. 제주 육개장을 주문하면 뚝배기에 해장국을 담고 파와 고춧가루를 얹어 내고, 찬은 오징어젓갈과 부추무침, 깍두기 등의 밑반찬이 곁들여진답니다. 제주 우진해장국 영업시간 : 6:00 ~ 22:00 (연중 무휴) [주차정보] 주차는 우진해장국 바로 앞에 있는 병문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공간은 넓긴 하..

맛집 2021.08.19

제주 맥주 맛집 서귀포 제주 약수터 본점 / 올레시장점 [맥주 여행]

제주 맥주 맛집 서귀포 제주 약수터 본점 / 올레시장점 [맥주 여행] 제주도 가기 전부터 기대했던 서귀포 제주 약수터를 제주도 공항 도착하자마자 바로 가보았답니다.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위치는 저희 숙소에서 걸어서 10분이 안 걸리는 거리였답니다. 올레시장 주변 제가 묵었던 호텔 케니 서귀포 숙소 정보 참고하세요^^ (호텔 케니 서귀포 숙박 시 제주 약수터 10% 할인된답니다.) 2021.08.08 - [일상 생활] - [제주 올레시장 근처 호텔] 호텔 케니 서귀포 방문기 [제주 올레시장 근처 호텔] 호텔 케니 서귀포 방문기 [제주 올레시장 근처 호텔] 호텔 케니 서귀포 방문기 이번 여름 제주도 여행 4박 중 3박은 서귀포 쪽에서 마지막 하루는 제주시에 호텔을 잡아 보았답니다. 호텔 케니 서귀포는..

맛집 2021.08.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