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쏭쏭eee 2021. 7. 31. 11:30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으로 탐나는전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강화를 위해 발행하는 카드형 지역화폐랍니다.
제주도 관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탐나는 전 App과 연동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하고 잔액을 관리할 수 있답니다.

탐나는전은 app스토에서 탐나는전 어플을 다운 받으신 다음 카드 신청을 하시면 실물 카드가 집으로 배달됩니다.
저는 토요일에 탐나는전 카드를 신청했는데 수요일에 오더라고요.
3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카드 신청건수가 많아지면 좀 더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탐나는전은 인센티브 때문에 사용하는 건데요. 충전시 10% 인센티브 지급!! 최대 월 70만원, 연 500만원 가능!!
10만원을 충전하시면 1만원을 공짜로 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환불 규정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제주 탐나는전 카드
제주 탐나는전 카드


사용 가능 매장
사용불가 매장 외 거의 대부분 매장 이용 가능
동네슈퍼, 전통시장, 미용실, 카페, 음식점 등등

사용불가 매장
- 대형 백화점,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 유흥업종 및 사행성 업소
- 제주도 관내에 사업장 주소지를 두고 있지 않은 프랜차이즈 직영점

탐나는전 카드
탐나는전 카드


탐나는전 카드 등록 방법
탐나는전 실물 카드를 받으면 탐나는전 어플을 켜줍니다. 어플을 보시면 카드 등록하기가 있고요.
버튼을 누르 신다음 탐나는 전 선불카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카메라가 작동하고 카드에 있는 바코드만 읽혀주시면 등록 완료랍니다^^ 

탐나는전 카드 등록
탐나는전 카드 등록


카드 등록이 완료되었다면 이어서 바로 충전 계좌를 연결해주어야겠지요!?
충전 계좌를 연결해 두면 자유롭게 돈을 충전할 수 있어 좋답니다^^

탐나는전의 어플을 실행하시고 충천 버튼을 누르신다음 아래 사진처럼 차근차근 계좌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탐나는전 카드 충전
탐나는전 카드 충전


탐나는전 충전시 10% 인센티브 지급!! 최대 월 70만원, 연 500만원 가능!!

탐나는전 환급 조건
- 잔액 변경 후의 카드 잔액을 기준으로, 잔액의 80% 이상을 결제로 사용해야 남은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 카드 환불 요청 시 연결된 계좌로 3일 이내 입금됩니다.
- 유효기간 만료 카드의 경우 보유 잔액의 90%까지 환불이 가 능합니다.
  단, 환불 불가 카드는 유효기간이 만료되어도 불가합니다.

제주 탐나는전
제주 탐나는전


제주도 여행은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 인센티브도 받으시고 재미있는 여행 하세요~~^^
올여름휴가도 몸 건강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