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사봉 스크럽으로 광채나는 피부를 만드세요~

쏭쏭eee 2021. 7. 24. 17:30
반응형

사봉 스크럽으로 광채나는 피부를 만드세요~


사봉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스페인 여행을 하면서인데요.
우연히 비누파는 가게에 들어갔는데 그 가게가 사봉이더라고요~
그 가게에서 바디 스크럽이랑 얼굴 스크럽 제품을 사게 되었고 쓰다 보니 좋아서 이번에 추가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사봉(SABON)은 이스라엘 브랜드로 1997년에 시작되었답니다.
70여년의 전통을 가진 고대의 비누 제조 비법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솝을 판매하면서 시작된 사봉은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바디, 스킨, 헤어, 풋, 핸드 케어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답니다.

사봉 데스씨 3in1 스크럽 마스크를 구매했더니 이쁘게 포장한 제품과 제품 카탈로그 종이백을 주셨네요^^
저는 Hmall에서 6만원 초반에 구매했답니다.

사봉
사봉


사봉 데스씨 3in1 스크럽 마스크
데드씨 컬렉션의 마스크 풍부한 사해의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 각질세포와 필요한 피지를 제거하여, 깨끗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사봉 데드씨 스크럽
사봉 데드씨 스크럽


사용법 : 마른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눈 주위를 피하여 발라줍니다.
           10분 정도 후 헹궈내며 2~3분 정도 마사지 해줍니다. 주 1회 사용

다 헹궈내면 얼굴이 정말 뽀송뽀송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요제품을 끈지 못하고 있답니다^^
요 제품은 얼굴 제품이고요. 바디 제품도 따로 있는데 그 제품도 좋답니다~~ 두개다 추천!! 드려용~

사봉 데드씨 스크럽
사봉 데드씨 스크럽


사봉 공식 매장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대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 면세, 갤러리아 광주 파사쥬,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코엑스

사봉 공식 매장
사봉 공식 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