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역 횟집 포장/배달 맛집] 수원역 아리회수산

쏭쏭eee 2021. 9. 28. 15:30
반응형

[수원역 횟집 포장/배달 맛집] 수원역 아리회수산 

오늘은 제가 즐겨 포장해서 먹는 횟집 아리회수산을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내돈 내산 포스팅입니다.)
수원역 주변으로 집에서 멀지 않아 즐겨 찾게 되는데요. 가성비가 최고인 수원 횟집이 아닐까 싶네요.
수원 페이도 가능해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답니당~

내부에 테이블이 없어 드시지는 못하고요. 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하답니다.

수원역 아리회수산 (수원역 9번 출구 도보 3분)
영업시간 : 11:00~23:00
배달 : 배달의 민족 배달 가능
수원 페이 가맹점 및 국민 지원금 가능합니다^^

아리회수산
아리회수산


메뉴는 너무 많아 다 적지는 못할 것 같고요~ 아래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날그날 시세는 약간 변동되니 참고하시고요~
저는 2종 아니면 3종 세트메뉴를 애용한답니다.
이번엔 후배가 좋아하는 연어를 추가하여 광어, 우럭, 연어 3종 세트 소자 27,000원에 주문했답니다.

아리회수산 메뉴
아리회수산 메뉴


기다리는 동안 내부 수족관의 물고기를 찍어보았답니다.
광어, 우럭, 도다리, 새우 등이 싱싱하게 있더라고요.
세트 메뉴가 잘 나가다 보니 그때그때 잡아서 썰어 내주신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배달의 민족 배달이 수도 없이 띵동 띵동 하더라고요.
포장보단 역시나 배달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운동도 할 겸 겸사겸사 ㅎㅎ 포장으로

아리회수산 수족관
아리회수산 수족관


매운탕 재료는 5,000원에 따로 구매 가능하고요. 뼈, 머리는 살짝 사장님께 말씀해주시면 챙겨 주신답니다.
미리 포장해 두셔서 말씀하시면 바로 꺼내 주신답니다.

쌈재료
쌈재료


제가 주문한 연어, 광어, 우럭 3종 세트에 가을 전어를 몇 점 올려주셨답니다.
소자 치고 양도 제법 많아 보이죠!? 또, 방금 썰어내어 신선한 게 보이시죠!?
3가지 전부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연어는 기름이 잘 올라왔더라고요~
전어는 아직 기름이 약간 덜 올라오지 않았나 싶어요^^

광어 우럭 연어
광어 우럭 연어


3종 세트와 후배가 사 온 매운 어묵에 한잔 기울여 봅니다^^
아참! 기본 찬으로 묵은지, 생강, 와사비 등을 주신답니다.
소주와 맥주는 덤이지요~ 술이 술술술 잘 들어가더라고요~~

주안상 한상
주안상 한상


수원역 주변 회 포장이나 배달하실 분은 가성비 좋은 아리 회 수산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내돈 내산 포스팅 마칠께용~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