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코스트코 연어 샐러드 냠냠 (feat. 에어프라이어 코스트코 양갈비 구이)

쏭쏭eee 2021. 7. 11. 14:52
반응형

코스트코 연어 샐러드 냠냠 (feat. 에어프라이어 코스트코 양갈비 구이)


어제 토요일 저녁 코스트코에 들러 저녁으로 먹을 것을 고르다 연어회 샐러드와 양갈비를 구매해 보았답니다.
이번 주 일요일에는 대형마트 및 코스트코가 열지 않은 관계로 장을 봤답니다. 

항상 느낀는 거지만 코로나와 관계없이 코스트코는 사람이 정말 많은 것 같더라고요.
일요일에 장을 볼 수 없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런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공세점 (수원, 용인 근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휴무일 : 7월 11일 / 7월 25일 (매주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연어에는 오메가 3가 들어 있어 혈과 질환을 예방해주고 비타민 D가 풍부해 골다공증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랍니다. 연어회와 샐러드가 함께 들어 있어 최고죠!!
저는 붉은살 생선(참치/연어)을 좋아해서 자주 애용하곤 한답니다.
와이프는 쫄깃한 식감이 아니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답니다ㅜㅜ 광어, 우럭, 돌돔을 좋아한답니다 ㅎㅎ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가격 : 14,890원  둘이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랍니다. 가성비 최고!!
총 중량 및 구성 : 635g(연어 52.67%, 샐러드 야채 22.9%), 후렌치 레몬 소스 2개

연어회는 20조각 정도 들어 있는데 도톰하게 썰어 내어 씹는 맛이 좋았답니다.
샐러드 위에 연어회 한조각을 올리고 후렌치 레몬 소스를 부어 먹으면 요런 꿀 조합이 없죠^^
가성비 좋은 연어 샐러드 한접시 구매해보세요^^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코스트코 연어회 샐러드


또, 구입한 코스트코 양갈비!! 요 양갈비도 가성비가 정말 좋답니다. (한대에 2만원 중반)
양갈비 구이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만들어 드실 수 있답니다.
에어프라이어 양갈비 구이는 이전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용~^^

2021.03.09 - [요리] - < 코스트코 양갈비 > 간단 양갈비 굽는법 / 양갈비 에어프라이어 이용 !!

 

< 코스트코 양갈비 > 간단 양갈비 굽는법 / 양갈비 에어프라이어 이용 !!

< 코스트코 양갈비 > 간단 양갈비 굽는법 / 양갈비 에어프라이어 이용 !! 오늘은 양갈비 요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사둔 양갈비를 구워 먹으려고 냉동실에서 양갈비를 꺼냈습니다.

songsongeee.tistory.com

 

코스트코 양갈비
코스트코 양갈비


먹다 보니 저녁도 한상 배 터지게 먹었네요 ㅎㅎ 
살은 다음 생에 빼야겠네요^^ 그럼 이만~ 주말 마무리 잘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