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캠핑 아이템> 간단하게 꼈다 뺏다 할 수 있는 단단한 캠핑 폴딩박스 다리

쏭쏭eee 2021. 7. 3. 16:25
반응형

<캠핑 아이템> 간단하게 꼈다 뺏다 할 수 있는 단단한 캠핑 폴딩박스 다리

저는 요즘 캠핑을 다닐 때 폴딩박스를 많이 쓰고 있답니다. 
보통은 폴딩 박스의 상판을 테이블로 상판 테이블을 아래 깔고 폴딩박스를 위에 올려두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게 하다 보니 상판 테이블도 휘고, 상판도 상하게 되어 고민을 하다. 요 아이를 찾았답니다.

이름하여 폴딩 박스 다리!! 정식 명칭은 PVC 가구 폴딩박스 사선 다리 발 분리형이랍니다 ㅎㅎ
가격은 개당 800원이랍니다. 폴딩박스 하나에 4개는 달아야 하니 적어도 4개는 구매해야겠죠!?
저희는 폴딩박스가 2개라 10개를 구매했답니다. 2개는 여유분이랍니다~ 배송비가 때문에 배보다 배꼽이 더크네요 ㅎㅎ

캠핑폴딩박스 다리

캠핑 폴딩박스 다리 조립 준비물
폴딩박스 다리 4개, 케이블 타이 8개, 송곳, 가위, 라이터
폴딩 박스는 코스트코에서 이전에 구매했답니다. 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캠핑 폴딩박스 다리 설치 준비물

먼저 캠핑 폴딩 박스 끝부분에 다리 설치할 부분을 깨끗이 닦아 줍니다.
송곳 끝을 라이터로 뜨겁게 달구운 다음 다리 받임판을 대고 구멍을 뚫어 줍니다. 
(송곳 끝을 라이터로 달굴 때는 꼭 화상 입지 않도록 꼭 주의해 주세요)
나사를 박게 되어 있지만 폴딩박스는 두께가 얇기 때문에 케이블 타이를 이용하여 고정시켜줄 예정입니다.

캠핑 폴딩박스 다리 조립

구멍을 4군데 뚫어주시고요. 뚫은 구멍에 케이블 타이 2개로 다리 받침을 연결해 줍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참 쉽게 할 수 있답니다. 케이블 타이는 다이소에서 천원에 구입했답니다.

그렇게 다리가 들어갈 4군데를 연결해 주시면 끝!!

캠핑 폴딩박스 다리 조립

다리만 끼워 주면 튼튼한 캠핑 폴딩박스 다리가 완성된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단단하더라고요.
다리는 슬라이드 식으로 꼈다 뺏다 가능하답니다.
살짝 뻑뻑한 감은 있는데요 800원 짜리 치고 퀄리티가 굉장히 좋답니다.

캠핑 폴딩박스 다리 조립 완성

요 폴딩박스를 들고 캠핑 나갈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네요~~ 나중에 실사용 후기도 한번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그럼 즐거운 캠핑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