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캠핑> 경기도 동일석유 이천 LPG 충전소!! 이천/용인/여주/광주

쏭쏭eee 2021. 7. 1. 15:30
반응형

<캠핑> 경기도 동일석유 이천 LPG 충전소!! 이천/용인/여주/광주


캠핑하시는 분들은 요즘 LPG 가스통을 많이 들고 다니시죠!?
하지만 일반 가정집 LPG 가스통이 아닌 3kg짜리 가스통을 충전해 주는 곳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사실 캠핑하기 전까지는 그냥 LPG 충전소에서 다해주는 줄 알았답니다 ㅎㅎ 
아마 그렇게 알고 계신분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수원/안양/용인 근처에 계신분들은 이전에 포스팅 올렸던 삼표에너지 LPG 가스 충전소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2021.02.11 - [캠핑] - <캠핑> 경기도 삼표에너지 LPG 가스 충전소 !! _안양/의왕/수원

 

<캠핑> 경기도 삼표에너지 LPG 가스 충전소 !! _안양/의왕/수원

<캠핑> 경기도 삼표에너지 LPG 가스 충전소!! _안양/의왕/수원 오늘은 캠핑용 LPG 가스통에 가스 넣는 법을 알려 드릴게요~ 캠핑하기 전까지 저는 그냥 LPG 충전소에 가면 다해주는 줄 알았는데.....

songsongeee.tistory.com


이번에 삼탄유원지 가는길에 찾아본 LPG 가스 충전소는 동일석유 이천 LPG 충전소 SK주유소랍니다.
사실 이번에 가스통에 가스가 거의 다 떨어져서 못 찾으면 삼표에너지 안양점까지 가려고 했는데 다행히 가는 길에 있었답니다.

동일석유 이천 LPG 충전소 SK주유소
LPG 충전 가능시간 : 평일 17:30까지 방문 (점심시간 12 ~ 13시 제외)


차량용 LPG를 같이 취급하는 곳이랍니다~
차량용 LPG 주유소 뒤쪽으로 보시면 가정용 및 캠핑용 LPG 가스 충전 가능한 곳이 보입니다.
LPG 충전소에 도착하시면 먼저 LPG 가스통에 가스를 넣어주시는 분께 통을 전달해주시면 끝이랍니다^^
일하시는 분들 모두 다 친절하시더라고요~

참!! 종종 통을 맡기고 나중에 찾으러 오라고 하는 곳도 있는데요. 요기는 바로 넣어줘서 좋았답니다.
충전시간은 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동일석유 이천 LPG 충전소 SK주유소
동일석유 이천 LPG 충전소 SK주유소


기계에 연결시켜 충전을 해줍니다. 저희 LPG는 다른 가정용 LPG 가스통에 비해 사이즈가 참 조금 하죠!?
충전이 완료되면 현금 7,000원 카드 8,000원으로 계산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현금으로 계산했답니다~ 안양 삼표에너지는 6,000원인데 그래도 천원 차이면 괜찮죠~~

LPG 충전소
LPG 충전소


LPG 가스통에 가스를 가득 채웠으니 신나게 이것저것 구워 먹어야겠죠!?
이천 근처로 캠핑을 가시는 분이나 근처 사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저는 이만 삼겹살 구워 먹으러~~ 즐거운 캠핑되세요^^

삼탄유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