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먹방의 시작 어묵하면 생각나는 부산역 삼진어묵 방문!!

쏭쏭eee 2021. 6. 9. 15:30
반응형

부산 먹방의 시작 어묵하면 생각나는 부산역 삼진어묵 방문!! 

얼마 전 내일로를 통해 수원-부산 티켓 구매하는 포스팅을 올렸지요~ 드디어 부산을 방문했습니다!!

내일로 관련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1.05.31 - [일상 생활] -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코레일 내일로가 두번째 이야기로 새단장했습니다~ 혹시 내일로를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신분들도 계실 텐데요. 내일로는

songsongeee.tistory.com

 

부산을 방문하면 항상 들르는 그곳!! 삼진어묵이죠~

부산역 삼진어묵은 2군데가 있는데요. 1번 / 5번 출구 앞 2군데가 있답니다. 1번보다 5번 출구가 규모도 그렇고 어묵이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대각선에 삼진어묵이 보인답니다. 저 멀리 보이시죠!? ^^ 오토바이 뒤쪽 건물이랍니다~

 

 

삼진어묵 부산역점

예전에 부산역 안에 있었을 때가 더 편했는데 ㅜㅜ 밖에 있으니 좀 걷긴 해야 되네요~

그래도 허기진 배를 이끌고 가봅니다~

 

삼진어묵 부산역점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점

영업시간 : 09:00 ~ 21:00

 

삼진어묵은 1953년부터 3대에 걸쳐 이어온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브랜드랍니다.

 

부산역 광장점에서는 특이하게 캐리어 보관 서비스를 하고 있답니다.

운영시간 : 07:00 ~ 22:00

삼진어묵 5,000원 이상 구매 시 평일 5시간 주말 3시간 무료 

평일 5시간 주말 3시간 이후 30분당 5,000원 비용 발생

 

 

삼진어묵 캐리어보관 서비스

캐리어 보관 서비스 사용방법

1. 캐리어를 보관할 빈자리를 찾으세요 : 보관 공간 제한으로 조기 마감 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 열쇠와 끄루(끈)를 받으시고 캐리어를 묶어 잠궈주세요 : 자물쇠 키 반납 시 구매 영수증을 확인하므로 꼭 소지해주세요.

3.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고 열쇠를 받아 캐리어를 찾아가세요 : 자물쇠 파손 또는 분실 시 비용(5,000원) 발생

 

삼진어묵 캐리어보관 서비스

6월 프로모션으로 인기 어묵 3종 2+1 행사!!

치즈스틱/고구마 치즈스틱(2,500원), 통새우 말이(2,900원), 춤추는 소시지 핫바(2,900원) 3가지 종류에 한해서 2개 구매 시 1개 무료!!

저는 춤추는 소시지 핫바 2개와 치즈스틱을 구매했답니다.

 

삼진어묵 6월 프로모션

허기진 배는 춤추는 소세지 핫바로 달래 줍니다~

소세지 핫바를 하나 먹고 바로 다른 맛집을 가야 하기에 오늘은 하나만 샀답니다.

내일 올라가는 날 다시 들러서 모둠 어묵을 사려고 합니다~

 

춤추는 소세지 핫바

다음날 부산을 떠나는 날 다시 방문했답니다.

6월 행사 부산역 광장점 이벤트 : 모둠 어묵 4종 또는 어묵고로케 세트 구매시 음료 50% 할인 쿠폰 증정!

6월 프로모션 : 15,000원 이상 구매시 어간장 소스 증정!! 30,000원 이상 구매시 보냉팩 증정!!

 

6월 프로모션

 

어묵이 여러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어묵탕 모듬 : 19,000원 

해물맛모듬, 매운모듬플러스, 야채모듬플러스 : 14,500원 등등 입니다.

 

저는 어묵탕 모듬 2개를 구매했답니다. 어머니꺼 한개, 장모님꺼 한개 2개 구매했습니다^^

놀러 와서도 맛있는 걸 보니 부모님 생각이 나네요~ 저는 효자!? ㅋㅋ

 

삼진어묵 모듬어묵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점은 2층에 카페가 있어 1층에서 구매하시고 2층으로 가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30,000원 이상 구매해서 보냉팩을 받았답니다~ 아이스팩도 넣어주셔서 어묵을 차게 들고 갈 수 있었답니다^^

 

삼진어묵

부산 놀러 가셨을 때 어묵 드시고 싶으시면 삼진어묵에서 한번 드셔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중에서도 고추튀김을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올라오는 날 먹으려고 했는데 다 팔려서 못 먹었답니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