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어머니의 손맛 제주도 오는정 김밥

쏭쏭eee 2021. 8. 13. 16:30
반응형

[제주 서귀포 맛집] 어머니의 손맛 제주도 오는정 김밥

제주도 서귀포에 오면 꼭 들러야 한다는 오는정 김밥을 먹어보기 위해 들러보았답니다.
올레시장 옆이여서 쉽게 걸어갈 수 있었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걸어서 8분 거리랍니다.

제주도 오는정 김밥
영업시간 : 10: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3:30 ~ 14:30)
휴무일 :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오는정 김밥 옆에 따로 준비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는정 김밥
오는정 김밥


오는정 김밥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직접 방문하셔서 주문하셔야 하고요. 예약시간에 맞춰 가시면 줄 서지 않고 바로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예약은 당일이나 하루 전에만 가능하답니다. (월요일 예약은 토요일에 가능합니다.)
예약은 하지 않아도 예약이 취소된 김밥이 남아 있으면 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주도 오는정 김밥
제주도 오는정 김밥


오는정 깁밥 메뉴는 6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3,000원 ~ 4,500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저는 예약을 따로 하지 않아서 취소된 김밥을 구매했답니다. 오는정 김밥 2줄, 멸치 김밥 1줄 3줄을 구매했습니다.
아참!! 제주 지역화폐인 탐나는전 가맹점인 점 참고하세요!!
탐나는전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요^^
 
2021.07.31 - [일상 생활] -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 제주 탐나는전 카드와 함께하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물 1번으로 탐나는전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탐나는전 카드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동체 강화를

songsongeee.tistory.com

 

오는정 김밥 메뉴
오는정 김밥 메뉴


오는정 김밥은 따로 표시가 안되있고요 멸치 김밥에만 멸치 스티커가 있네요^^
간단하게 김밥과 단무지 젓가락이 끝이랍니다.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하며 오는정 김밥 먼저 한입 먹어보았답니다.

고소한 냄새가 먼저 올라오더라고요. 김밥의 밥에 튀김 비슷한게 들어있는 것 같은데 식감이 바삭하면서 좋았답니다.
일반 김밥이랑 맛은 비슷한거 같은데 밥에 따로 머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와이프가 잘 먹으니 좋네요~~

제주도 오는정 김밥
제주도 오는정 김밥


멸치 김밥은 달달한 멸치볶음 양념이 한가득이었답니다. 약간 짠 것 같은데 먹기엔 나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오는정 김밥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김밥 치고 비싼 가격이지만 한번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대신 너무 기대는 하고 드시지 마세요~~~ 다 아는 맛이랍니다~~^^

오는정 김밥 멸치 김밥
오는정 김밥 멸치 김밥


제주 오는정 김밥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