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쫄면 맛집> 수원 보영만두 권선직영점 쫄면 배달

쏭쏭eee 2021. 6. 19. 16:30
반응형

<수원 쫄면 맛집> 수원 보영만두 권선직영점 쫄면 배달

재택근무를 하게되면 보통 전날 점심을 해두는데요 깜빡 잊고 못했지 뭡니까 ㅜㅜ

오랜만에 쫄면을 불러 먹기로 했답니다.

대학교 다닐 때 보영만두 북문본점에가서 자주 먹곤 했답니다. 그때 같이 먹던 여자 친구는 와이프가 되었네요^^

 

보영만두 권선직영점
영업시간 : 11:00 ~ 22:00 (마지막 주문 21:50)
포장, 배달, 경기도 지역화폐 (수원 페이) 사용 가능합니다^^

 

 

인기 메뉴로는 쫄면, 군만두, 김밥이 있답니다.
쫄면 6,000원 / 군만두 6,000원 / 김밥 2,500원

저는 중간 쫄면 2개 고기군만두 1개를 주문했답니다~ 쿠팡이츠 배달비는 3,000원네요~ 참고하세요~

배달은 30분 정도 걸렸답니다. 점심 시간대 치고 빠르게 왔네요^^

 

보영만두 권선직영점

배달 구성은  쫄면, 군만두, 오뎅국물, 단무지 요게 다랍니다~

 

보영만두 쫄면

쫄면 위에는 계란 반개가 있고요. 양상추, 오이, 당근 아래 쫄면과 양념장이 있답니다~

중간맛이 신라면보다 매운맛이니 참고하세요~ 매운걸 잘 못 먹는 저한테 살짝 매운맛이었답니다.

그래도 쫄면은 살짝 매운 게 더 좋더라고요~ 중간중간 단무지로 혀를 달래 가며 먹었답니다~

바싹 튀기듯 구워진 고기군만두는 속이 고기로 꽉 차 있답니다.

바삭바삭한 고기군만두에 쫄면을 휘리릭 감아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된답니다~

글을 쓰면서도 군침을 삼키게 되네요^^

 

보영만두 쫄면 고기군만두

집에서 간단하게 배달시켜먹기 좋은 음식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혹시 집 주변에 보영만두가 있으면 한번 드셔 보세요~~^^ (내돈 내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