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충주 중앙탑막국수 맛집> 여름철 땀이 쏙 들어가는 중앙탑 메밀마당 막국수!!

쏭쏭eee 2021. 6. 19. 10:29
반응형

<충주 중앙탑막국수 맛집> 여름철 땀이 쏙 들어가는 중앙탑 메밀마당 막국수!! 

충주 삼탄유원지 캠핑을 마치고 짐을싸서 근처 막국수를 먹기 위해 충주 중앙탑 공원 주변으로 왔답니다.

시원한 막국수로 캠핑을 마무리 해보려고 합니다.

충주 중앙탑막국수집은 여러 집이 모여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중앙탑메밀마당을 방문했답니다.

 

중앙탑메밀마당

영업시간 : 매일 10:40 ~ 21:00 (라스트 오더 20:20)

 

 

중앙탑메밀마당 주차장은 5대 남짓 주차가 가능합니다.

항상 주차장에 차가 차있어서 저는 중앙탑 메밀 마당에서 좀 더 내려가시면 공터가 있는데요.

거기에 주차를 하곤 한답니다. 아니면 길가에 차를 주차하셔도 됩니다 ㅎㅎ

 

중앙탑 메밀마당

주차를 하셨으면 먼저 빠르게 메밀마당 입구에 들어가셔서 대기를 해줍니다.

대기는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카톡을 통해 대기 시간 및 앞팀 숫자가 나오는 데요. 맞춰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오후 1시가 좀 넘은 시점에 도착했는데요 약 40분 정도 기다렸답니다.

 

항상 갈 때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ㅎㅎ 40분을 기다려야 해서 저는 바로 앞 중앙탑공원을 거닐어 보았답니다.

 

충주 중앙탑공원

날씨가 정말 맑아서 좋았는데요 낮시간이 그런지 많이 덥긴 하더라고요 ㅜㅜ

주변에 미술 작품도 많아 볼거리가 제법 있더라고요~ 저는 정자에 자리를 잡고 좀 쉬었답니다~

좀 쉬고 있으니 그래도 금방 시간이 가더라고요^^

 

충주 중앙탑 공원

중앙탑메밀마당 주메뉴

메밀후라이드 치킨 한마리 : 15,000원 반마리 8,000원

메밀새싹 물 막국수 : 7,000원

메밀새싹 비빔 막국수 : 7,000원

 

저는 메밀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와 메밀새싹 물 막국수 2개를 시켰답니다.

아참!! 추가 면사리는 공짜인데요 대신 주문하실 때 시켜주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중앙탑메밀마당 메뉴

앞쪽에 보시면 온 육수를 받을 수 있는 주전자와 컵이 있는데요. 주전자로 온육수를 받아서 드시면 됩니다.

더워서 온 육수가 안들어 갈줄 알았는데요. 온육수가 맛있어서 그런지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중앙탑 메밀마당

메밀새싹 물 막국수와 메밀후라이드 치킨이 정말 빨리 나오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계속 만들어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메밀후라이드 치킨은 사과로 만든 특제 소스로 감칠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치킨 자체의 맛은 일반 치킨과 비슷한데요. 소스가 특이했답니다.

 

메밀 막국수는 먼저 여름철 더운 날 땀이 슉 들어갈 정도로 시원하더라고요.

특유의 소스는 맵지도 달지도 않고 메밀 막국수를 딱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중앙탑 메밀마당 막국수 치킨

메밀 막국수를 보고 있자니 군침이 절로 도네요 ㅎㅎ

조만간 충주로 또 캠핑을 가게 되면 들릴까 합니다~

 

혹시나 충주에 들리거나 캠핑 가시는 분은 중앙탑 메밀 마당에 들르셔서 땀이 쏙 들어가는 막국수 한 그릇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요기까지 내돈 내산 리뷰를 마칠게요~~

 

중앙탑 메밀마당 막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