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위스키 초콜릿> 잭다니엘 위스키 초콜릿

쏭쏭eee 2021. 2. 16. 14:08
반응형

<위스키 초콜릿> 잭다니엘 위스키 초콜릿

오늘 갑자기 택배 하나가 도착해서 보니 프랑스에 사는 친구가 택배를 붙여 왔네요~

두구두구두구 멀까 멀까~ 열어보니 뙁!!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이!! 그중에서도 잭다니엘 위스키 초콜릿!! 발렌타인데이라고 보내왔나!? 

아무튼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잭다니엘 위스키 초콜릿은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초콜릿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해외 배송으로 많이들 구매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우선 초콜릿 앞면에는 잭다니엘 위스키 로고가 크게 박혀 있어요.

(초콜릿 포장지부터 잭다니엘 위스키의 향이 솔솔 풍기죠!?)

 

잭다니엘 위스키 초콜릿

잭 다니엘 초콜릿은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JACK DANIEL'S)과 스위스 초콜릿 회사 골드켄(GOLDKENN)이 같이 만든 초콜릿입니다. 두 회사 모두 자기 자리에서 실력을 쌓은 회사죠^^

 

뒷면과 옆면에는 상품의 정보 들이 가득 쓰여있습니다.

그중에 눈에 띄는 부분은 잭 다니엘 위스기 8.5% 함유되어있는 부분이네요^^

 

초콜릿을 개봉하게 되면 우선 황금색 봉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봉지를 열어 주시면 옆에 그림 처럼 초콜릿 8조각이 나옵니다~

해외 배송으로 와서 그런지 ㅜㅜ 8조각중에 1조각이 터져서 왔네요 ㅜㅜㅜ

안에 위스키가 터져서 모양도 엉망 진창이랍니다 ㅜ 그래도 먹는데는 문제 없어요~~^^

 

터진 초콜릿 조각을 돌려보니 안에 위스키가 새지 않게 희색 막 같은 걸로 해둔 것이 보이네요~

 

초콜릿을 한입 베어 물었더니 처음에 초콜릿 안에 있던 위스키가 휘리릭 나오더라고요

그 위스키를 잽싸게 마시고 나서 초콜릿 향을 음미 했답니다.

위스키 향은 익히 알고 있던 잭다니엘 맛이 나는데 도수는 낮은 것 같아요 막 술이라 못 먹겠다 그런 느낌이 아니라

술향이 나는 정도인 것 같아요. (도수는 8.5% 정도랍니다.)

초콜릿은 살짝 딱딱했지만 몇 번 씹자 스르르 녹더라고요~ 맛이 좋습니다!!

 

※ 주의 ※

초콜릿이 맛있다고 많이 드시면 안에 알콜이 있기 때문에 취할 수도 있어요~

어린아이들에게는 아무래도 알콜이 들어있으니 피하는 게 좋겠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소통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