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발렌타인데이> 이마트 24 편의점 진로 두꺼비 X 트러플 초콜릿 !!

쏭쏭eee 2021. 2. 14. 22:00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이마트 24 편의점 진로 두꺼비 X 트러플 초콜릿 !!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와이프랑 마트 갔다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 머가 있나 보러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진로 두꺼비가 뚜둥!! 보이 길래 바로~~~ 달려가서 집었답니다~

 

오늘은 밸런타인데이라 와이프도 뭐라고 하진 않네요~^^

집에 진로 두꺼비가 많아서...^^;;;; 

 

두꺼비 트러플 초콜릿은 진로 두꺼비와 트러플 초콜릿 세트라고 보시면 돼요~

 

진로 두꺼비 참 귀엽죠!?

구성은 위에 사진처럼 트러플 초콜릿 7개에 진로 두꺼비가 잔을 들고 있는 피규어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편의 점에서 14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트러플 봉지를 열면 초콜릿이 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트러플 초코렛

트러플 초콜릿은 밀크초콜릿으로 만든 유럽형 초코릿으로 밀크 초코릿 위에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있습니다.

식감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몇 번 입에서 씹으면 사르르 녹습니다.

 

맛도 너무 달지 않고 딱 좋네요^^

제가 여태까지 모은 진로 두꺼비랍니다~

테라 두꺼비, 그냥 두꺼비, 두꺼비 열쇠고리, 오늘 구매한 트러플 두꺼비!!

진로 신용카드도 ㅎㅎ

 

모두 모두 귀엽죠!? ㅋㅋㅋㅋ

 

두꺼비 가족~~

 

혹시나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못하신 분이나, 진로 두꺼비를 좋아하시는 분은 빨리 이마트 24 편의점으로 가셔서 

두꺼비를 구매해 보세요~~ 이렇게 피규어가 들어 있는 제품은 빨리 없어지더라고요~~^^

 

요기까지 내 돈 내산 두꺼비 트러플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소통 좋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