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수원 곱창 맛집 > 수원 입주집

쏭쏭eee 2021. 3. 30. 15:29
반응형

< 수원 곱창 맛집 > 수원 입주집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걷기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죠~~ 수원역부터 팔달문까지 40분 정도 왕복이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수원 팔달문

수원 팔달문이에요~ 너무 잘 지었죠!? 우리나라의 역사를 매번 볼 수 있어서 좋답니다^^

 

입주집에 먹으러...

운동 왔다가... 와이프가 먹고 싶은 게 있다고 하여 따라가 보니.... 소곱창 집이네요 ㅎㅎ

다이어트는 언제 할까 싶네요... ㅋㅋ

 

저희가 도착했을 때 앞에 대기 5팀 정도 잇더라고요~ 그래도 2층까지 있어서 금방 먹을 수 있었답니다.

 

수원 남문 입주집

영업시간 : 12:00 ~ 23: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6:40 / 일요일 후무

 

대창 곱창 1인분씩 

기본 상차림은 간/천엽, 부추무침, 콩나물 무침, 동치미 등등~ 

저희는 대창 1 인분, 곱창 1인분을 시켰답니다~ 콩나물과 부추 무침은 같이 올려서 드시면 돼요!!

 

대창 곱창 상차림

너무 맛있겠죠!?  정말 푸짐한 한상이 랍니다~

술이 빠질 수 없는 안주랍니다... 저는 소주 와이프는 맥주~ 그나마 칼로리 때문에 저는 소주로.. ㅎㅎ

 

염통 곱창 대창

염통이 먼저 익으니 드시면 되고 그다음 곱창 대창 순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드실 때는 콩나물 부추무침 마늘 마늘종을 같이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곱도 많이 들어 있고, 대창의 기름이 쫙 나오니 너무 맛나고 좋더라고요

 

마무리 볶음밥

모니 모니 해도 마무리는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볶음밥도 밥을 너무 많이 주셔서 배가 터질 뻔했네요 ㅜㅜ 곱창 대창 기름에 볶은 거라 맛이 없을 수 없죠!!

 

넘 잘 먹고 온 것 같아요~

 

그래도 다이어트한다고 올 때도 걸어왔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