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캠핑 용품 > 에르젠 엘타프 탄 개봉기 / 캠핑고래 수원점

쏭쏭eee 2021. 3. 11. 22:23
반응형

< 캠핑 용품 > 에르젠 엘타프 탄 개봉기 / 캠핑고래 수원점 

오늘 퇴근하자마자 에르젠 엘타프가 캠핑고래 수원점에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불이 나게 방문했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이미 시간은 저녁 7시 50분... 영업시간이 8시까지라 서두르느라 매장 내외부 사진 촬영은 못했습니다 ㅜ

다음에 방문하면 매장 사진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찍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ㅜㅜ

 

에르젠 엘타프 탄 개봉기에 앞서 캠핑고래 수원점 영업시간 위치를 소개할게요~

 

캠핑고래 수원점

영업시간 : 10:00 ~ 20:00 (매일)

 

드디어~ 에르젠 엘타프 개봉!! 색상은 탄입니다. (아이보리 색상도 있어요~)

저는 스킨 세트로 구매했고요~ 풀세트도 판답니다^^( 폴대 포함)

 

두구두구~ 올봄부터 쓸 에르젠 엘타프 랍니다~~ 탄이라는 색상이고요 (흙색인데 약간 금색 빛이 도네요)

가격 문의는 댓글 비밀로 부탁드려요^^ (내돈 내산 개봉기입니다!!)

 

일단 종이 상자안에 비닐에 씌워진 타프 가방이 눈에 띄네요~ 열어볼게요~

 

열어 보면 구성품으로는 타프, 스트링 메인용 2개 / 사이드용 4개, 스토퍼 8개가 들어 있습니다.

마감 부분도 보았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풀세트를 구입하지 않아서 캠토리 타프폴 메인폴 2개, 사이드폴 4개를 구매했습니다.

메인폴 280cm, 사이드폴 180cm 입니다. 키가 작은 저희 부부에게는 천장 높이는 여유가 넘치겠네요~

 

타프폴 가방을 사려고 했는데 샀으면 아까울 뻔했어요~ 타프 가방이 커서 폴까지 다 넣어도 자리가 남네요~^^

가방이 넉넉해서 걱정할 필요도 없고 좋네요~

 

날씨 좋은 때 나가서 타프를 쳐보고 후기 올려 드릴게요^^

나갈 생각에 맘이 설레네요~ 밤늦게 웃으면서 개봉기를 쓰고 있네요~~

 

요기까지 내돈 내산 에르젠 엘타프 개봉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소통 좋아요~

하트 꾸우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