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 천안 노지 캠핑 >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사용 후기 !!

쏭쏭eee 2021. 2. 23. 11:30
반응형

< 천안 노지 캠핑 >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사용 후기 !!

저번에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구입 기를 포스팅 했었는 데요~ 바로 사용하러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이전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21/02/19 - [분류 전체보기] - < 캠핑 > 화성시 동탄 야호캠핑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구입기 !!

 

< 캠핑 > 화성시 동탄 야호캠핑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구입기 !!

< 캠핑 > 화성시 동탄 야호캠핑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구입기 !! 얼마 전 캠핑에서 화로대가 찢어져 버렸답니다... ㅜㅜ 처음으로 산 화로대로 6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그물망이 찢어져버려서

songsongeee.tistory.com

 

저희는 보통 천안 노지 캠핑을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1시간 정도 거리이고 땅도 평탄화가 잘되있어서 자주 가곤 한답니다^^

나중에 포스팅으로 위치는 올려보도록 할게요^^

 

저는 텐트를 우선 먼저 치고 나서 바로 장작 정리를 한답니다. 특별한 건 없고요~ 'ㅁ' 형상으로 장작을 쌓아 올리는 게 다랍니다~ 장작은 충분이 있어야 맘이 편하답니다^^

송가네 장작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장작 속에 수분이 쪽 빠져서 불이 잘 붙기 때문이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기 링크 참고 부탁드려요~

 

2021/02/12 - [분류 전체보기] - <캠핑> 송가네 장작

 

<캠핑> 송가네 장작

<캠핑> 송가네 장작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도 못가고... 그렇다고 집에 있기는 싫고... 해서!! 시작 한것이 캠핑!! 저는 캠핑도 캠핑이지만 불멍을 좋아해서 다닌답니다~ 불멍을 하기위해

songsongeee.tistory.com


아!! 그리고 항상 불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소화기는 항상 준비해 주세요~ 조금 한 소화기라도 초기 불 진압은 가능하답니다^^

콜맨 화로대 위에도 똑같이 'ㅁ' 자 형상으로 장작을 올려줍니다~

사이즈도 45cm라 장작을 올려도 삐져나오는 부분 없이 적당하네요^^

 

장작에 불을 쉽게 붙일 수 있는 팁!!
우선 종이컵이 화장지를 넣고 식용유를 조금 적신 다음 장작 가운데에 종이컵을 두고 불을 붙여주시면 쉽게 불을 붙일 수 있답니다^^ 

불이 잘 붙었으니 바베큐를 해볼 차례예요~
잘 탄 숯을 아래 깔아주고 그릴을 올리고 바로 돼지 목살을 올리기만 하면!!

정말 맛있게 잘 익네요~ 너무 잘 익어서 저도 놀랐답니다^^ 숯이 좋은 건지 화로대가 좋은건지 ㅋㅋ

 

불을 붙이고 불멍을 하다 보니 어느새 어둑어둑 해졌네요~
나무를 많이 올려 봤는데요 무거운 무게에도 끄떡없네요~ 사진 보시면 엄청난 장작양 보이시죠!? ㅋㅋ

캠프 파이어 수준이랄까 ㅋㅋ

 

이제 다음날 항상 불멍 하고 다음 날 재털어 낼 때 재가 많이 날리곤 했었는데..
재 털어 내는 것도 쉽답니다~ 그냥 기울여서 톡톡톡 두둘이면 재가 다 떨어져 나가 뭐 따로 할 건 없답니다~

한번 쓰고 색이다 변해서 맘은 아프지만ㅜㅜ
어차피 오래 쓰면 색은 다 바라는 갓이라~~^^

 

콜맨 파이어디스크 화로대 후기!!
전체적으로 불멍 하기에 안성맞춤이고요
고기를 굽거나 무거운 것을 올려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화로대 구매하시려면 콜맨 파이어디스크 추천드립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구독 좋아요~ 공감 좋아요~ 소통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