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캠핑> 송가네 장작

쏭쏭eee 2021. 2. 12. 21:46
반응형

<캠핑> 송가네 장작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 여행도 못가고...
그렇다고 집에 있기는 싫고... 해서!!
시작 한것이 캠핑!!

저는 캠핑도 캠핑이지만 불멍을 좋아해서 다닌답니다~
불멍을 하기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뭘까요~~~!?

바로바로바로!!!!!! 장작이쥬~~~
저는 장작 중에 송가네 장작을 최고로 좋아 한답니다!!
그 이유는 장작 자체에 수분이 많이 없어 불이 잘붙기 때무이죠!!
불멍을 하려면 일단 장작에 불이 붙어야 할수 있잖아요~
저는 보통 하루에 20kg 가량 장작을 테웁니다^^

송가네 장작!!

송가네 장작에도 여러가지 종류의 장작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못난이 장작을 애용하고 있답니다~~
못난이 장작은 20kg 박스에 옹이나 정사각형으로 잘리지 않은 장작이랍니다~~ 못난이라고 해서 불에 잘 안타는건 아니고요~ 충분히 나무에 함습된 수분을 쫙 빼고 판다고 합니다

못난이 장작

저는 캠핑장에 오면 텐트를 제일 먼저 차고나서 하는 일이 장작을 쌓는 일이 랍니다~~
사실 장작을 쌓기에는 못난이 장작이 어렵긴 하답니다 ㅜㅜ
장작 자체가 오리조리 모양이 다르니 ㅜㅜㅜ

하지만!! 불이 잘 붙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질 않쵸!?

불을 붙여줄때 팁은 화로대 가운데를 기준으로 네모 모양으로 장작을 쌓고 가운데에 종이컵에 휴지를 넣고 기름을 살짝 넣고 불을 붙여주면 쉽게 장작에 불을 붙일수 있답니다~~

장작이 활활 잘타쥬!? 장작내에 수분이 많이 빠져 불이 활활 잘탑니다~~


내돈내산 송가네 장작 리뷰를 마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서 더 자유롭게 여행다니고 싶네요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