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용인 흥덕 맛집 > 탕수육 맛집 쿤탕수육

쏭쏭eee 2021. 3. 12. 11:30
반응형

< 용인 흥덕 맛집 > 탕수육 맛집 쿤탕수육 

내돈 내산 맛집 리뷰 입니당^^ 솔직한 리뷰!!

 

쿤탕수육은 누나 집에 놀러 가서 먹어보고 반한 맛집이랍니다^^

쿤탕수육 때문에 누나 집 놀러 가고 싶다는... 

 

쿤탕수육 

영업시간 : 월/수 16:00~20:00, 목/금/토/일 12:00~20:00

휴무 : 화요일, 마지막 주 월/화 

메뉴 : 탕수육 소 15,000원 / 중 20,000원 2가지가 끝입니다.

배달비 : 1,000원 (배달 가능 지역 확인 필요)

 

 

직원은 따로 없고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로 사장님이 직접 배달해주십니다^^

이점이 참 마음에 드네요~~ 배달로 문제 일으킬 염려는 없네요~

 

저희는 탕수육 중자를 시켰고요 시키면 소스와 양파채를 주신답니다.

소스는 달콤, 마늘, 매운 맛을 고르실 수 있고요. 추가 소스는 추가로 주문 가능하답니다.

저는 개인 적으로 마늘 맛이랑 매운 맛이 입맛에 맞더라고요~

 

달콤한 맛은 그냥 일반적인 탕수육 소스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마늘 맛은 소스에 간 마늘이 추가된 걸로 저는 마늘 양념을 좋아해서~~

매운맛 소스는 매콤한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걸 설명하기가 난해하네요 ㅜㅜ

 

기본으로 주시는 양파에 양파랑 파프리카를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서비스로 주신 양파는 양이 많지는 않아요^^) 

양파와 탕수육을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맛이 랍니다~~ 꿀맛!!

참 맛있게 생겼죠!?

 

요기까지 내돈 내산 맛집 리뷰였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은 한번씩 드셔보세요^^

 

구독 좋아요~ 소통 좋아요~

하트 꾸우욱!!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