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수원 족발 맛집 > 수원 마왕족발 수원호매실점 ( 수원 재난지원금 사용처 , 수원페이 가맹점 )

쏭쏭eee 2021. 3. 3. 22:58
반응형

< 수원 족발 맛집 > 수원 마왕족발 수원호매실점 ( 수원 재난지원금 사용처 , 수원페이 가맹점 )

오늘은 3월 3일 삼겹살 데이 랍니다~

삼겹살을 같이 먹기로 약속했던 와이프는 갑자기 회사 파트 회식이 있다고 저를 두고 회식을 갔답니다.....

(4명이서 먹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무얼 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돼지의 날이니 족발을 시켰답니다.

 

마왕 족발 - 수원 호매실점

영업시간 : 월~토요일 16:00~24:00 / 일요일 : 12:00~22:00

메뉴 : 하단 그림 참고하세요~^^

지역화폐 가맹점 : 수원 페이 가능 /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저는 마왕통구이 소자 중간맛을 주문했답니다~ 리뷰 이벤트는 덤이 쥬~

리뷰 이벤트로 저는 쟁반국수를 선택했답니다^^ 아래 맛있게 준비해드릴게요~~라고 답해주셨네요^^

마왕통구이 소 : 29,000원 / 배달비 : 3,000원 = 32,000원

 

마왕통구이 소자 사진이랍니다^^ 맛있겠죠!?

족발+당면, 쌈채소, 무쌈, 배추쌈, 부추, 무말랭이, 쌈장, 마늘 + 매실음료 + 콜라 + 쟁반국수 요렇게 있답니다^^

 

족발 및 반찬 

족발을 열기 전에 한번 족발 통을 뒤집어서 흔들어 주시면 안에 있는 양념이 골고루 더 잘 벱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보통맛을 시켰는데 약간 맵더라고요~ 혹시 아이랑 같이 드실 거면 순한 맛으로 선택해주세요~

 

요기 족발은 특히 양념이 기가 막히더라고요~ 양념이 잘 벤 당면에 족발 부추 마늘 무말랭이를 딱 올려서 한입 무는 순간

이게 족발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끊임없이 먹다 보니... 배가.. 볼록...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기도 많은 양이였습니다. 

 

한쌈 드세요~~

먹다 뼈를 발라먹으려는데 사장님이 주신 하트가 뿅!! 심쿵했네요 ㅋㅋㅋ

돼지 뼈에도 하트가 있었네요 ~~

 

다 먹고 조금 있으니 와이프가 회식에서 돌아왔네요~~ 저는 이만...^^

 

위치는 아래 참고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공감 좋아요~ 소통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