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는 말리부 칵테일 한잔(feat. 코스트코 할인)

쏭쏭eee 2021. 7. 11. 12:30
반응형

간단하게 집에서 만들어 먹는 말리부 칵테일 한잔(feat. 코스트코 할인)


코로나 19로 칵테일 바 방문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마실수 있는 말리부 캐리비안 럼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말리부 술은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의 대형 마트에서 700ml에 25,000원 내외로 파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7월 5일 ~ 8월 1일까지 29,900원 --> 23,890원(6,100원 할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하실 수 있답니다.
기왕에 사시려면 코스트코 할인으로 값싸게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말리부 술
말리부 술


말리부는 코코넛 향이 첨가된 럼으로 만든 리큐어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술이랍니다.
카테일로 주로 사용되고 말리부 파인애플, 말리부 콜라 등을 만들 때 쓰는 달달하고 코코넛 향이 강한 럼이랍니다.

여기서 럼이란!? 사탕수수를 발효하여 증류한 술을 럼이라고 한답니다^^

말리부 병 후면에 레시피가 나와있데요. 간단히 적어드릴게요~
말리부 파인애플 : 말리부 1/3, 파인애플 주스 2/3, 라임 웻지
말리부 콜라 : 말리부 1/3, 콜라 2/3, 라임 웻지

저희는 쿨피스 파인애플 맛과 복숭아 맛 그리고 콜라와 섞어 먹어 보았답니다.
컵에 눈대중으로 섞어 도 되지만 좀 더 정확하게 계량해서 먹기 위해 계량컵을 이용해서 섞어 주었답니다.
쿨피스 오랜만에 맛보네요~ 매운 떡볶이나 닭발 먹을 때 마시곤 했는데 ㅎㅎ

먼저 말리부 100ml, 쿨피스 파인애플 맛 200ml를 섞어 주었답니다.
맞춘다고 맞췄는데 약간 더 들어갔네요 ㅎㅎ

말리부 파인애플
말리부 파인애플


먼저 말리부 파인애플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말리부와 파인애플 주스의 1:2 비율이 딱 맞더라고요.
여기에서 술맛을 좀 더 느끼시고 싶으신 분은 럼을 좀 더 넣어 주시면 될 것 같더라고요~

술을 잘 못하시는 분도 쉽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파인애플향이 먼저 들어오고 나중에 코코넛 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좋았답니다.

말리부 칵테일
말리부 칵테일


그다음 쿨피스 복숭아 맛과 콜라를 이용해서 말리부 칵테일을 만들어 마셔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파인애플 >> 복숭아 > 콜라 순이 아닐까 싶더라고요.
콜라 향이 생각보다 강할 줄 알았는데 말리부의 코코넛 향이 콜라의 향을 다 눌러버리더라고요~

마시다 보니 어느새 반 병이나 마셔버렸네요 ㅎㅎ
이 말리부 럼 칵테일의 단점은 술맛이 안 나서 너무 빨리 많이 마신다는 게 단점일 것 같습니다.  

말리부 콜라 복숭아
말리부 콜라 복숭아


코스트코 할인이 끝나기 전에 방문하여 한병 더 사놔야겠네요~~
그럼 저는 오늘도 한잔 하러 갑니당~^^ 주말 마무리 잘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