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곰표 막걸리 리얼 후기 (곰표 맥주)

쏭쏭eee 2021. 4. 27. 15:30
반응형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곰표 막걸리 리얼 후기 (곰표 맥주)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를 구매한지 2일 만에 택배가 도착했답니다^^ (수요일 구매 / 금요일 도착) 

표문 막걸리 구매 관련해서는 하기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1.04.22 - [주류] - <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요즘 핫한 곰표 막걸리 / 표문 막걸리 구매

 

<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요즘 핫한 곰표 막걸리 / 표문 막걸리 구매

<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요즘 핫한 곰표 막걸리 / 표문 막걸리 구매 꿀팁 요즘 대새로 떠오른 표문/곰표 막걸리 구매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곰표 브랜드는 대한제분의 밀가루 중에 하나라 고합

songsongeee.tistory.com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언박싱 해보았답니다.

상자부터 너무 귀엽게 디자인 해네요~ 곰표 밀가루에 나오는 곰을 딱!!

보냉박스는 친환경 포장재료 만들어졌다고 쓰여있네요~ 박스가 단단하면서도 귀여워서 보관하려고 합니다^^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상자를 오픈하면 가장 위에 표문 막걸리에 관한 설명서가 보입니다.

간단하게 보자면 밀누룩의 다양하고 풍부한 향미와 쌀 본연의 단맛이 잘 어우러진 6도 막걸리(500ml, 유통기한 30일)

탄산감이 적고, 기분 좋은 산미와 부드럽고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막걸리라고 합니다~

보관기간에 따라 단맛은 줄어들고 탄산이 늘어나 드라이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표문 막걸리 설명서

귀여운 스티커도 넣어 주셨네요~ 2개뿐이라ㅜ 어디에 붙여야 할지 고민이랍니다ㅜ

막걸리 올드하고 뻔하다? 한강주조와 대한제분 곰표가 만나 뒤집습니다. 그래서 막걸리를 뒤집어야 곰표가 보이나 봅니다^^ 마케팅을 참 잘했네요~

 

표문 막걸리

표문막걸리의 보냉박스 안에 보냉백으로 한 번 더 쌓여 있답니다 거기에 얼음 2개가 들어 있었는데 제가 받았을 때는 이미다 녹아버렸더라고요 ㅎㅎ 얼음이 녹지 않도록 이 부분은 개선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곰표 막걸리

드디어 표문 막걸리 시식을!! 캠핑 갈 때 먹으려고 사둔 곰표 맥주도 같이 들고 갔답니다.

안주는 김치전 비주얼 끝내주죠!?

 

기대를 하고 마신 표문 막걸리 두구두구 맛은... 숙성이 안돼서 그런 건지 약간 맹맹한 막걸리 맛이더라고요.

약간 실망을 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1병은 좀 더 숙성을 시키고 마셔보려고 합니다 ㅎㅎ

한 번쯤은 먹을 만 하지만 이 가격이면 느린마을 막걸리나, 지평생막걸리를 마시는 편이 낳을 것 같습니다 ㅎㅎ

 

곰표 맥주는 호가든 보다 더 과일 향이 풍부한 맥주로 저한테는 딱 맞았는데, 호가든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표문 막걸리 곰표 맥주

요기까지 내 돈 내산 표문 막걸리 리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