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감성 캠핑 랜턴 추천] 맥스 칸델라 낭만랜턴 시즌3 할로윈 심지 태우기

쏭쏭eee 2021. 10. 18. 21:37
반응형

[감성 캠핑 랜턴 추천] 맥스 칸델라 낭만랜턴 시즌3 할로윈 심지 태우기


이마트에서 어렵게 구한 맥스 칸델라 낭만랜턴 시즌 3 할로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시즌 1, 시즌 2에 이어서 시즌 3 할로윈 에디션으로 찾아왔네요!! 강성 캠핑 랜턴으로 유하죠~~
이마트 전지점에서 3,000개를 한정 판매하였고, 그중 100개에는 특별한 아이템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이마트 흥덕점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이마트 평촌점, 죽전점에는 매진이더라고요ㅜㅜ
1인 한개로 구매 제한을 해둔 상품이더라고요~

맥스 칸델라
맥스 칸델라


맥스 칸델라 낭만랜턴 시즌 3 할로윈은 총 3가지 타공판이 있답니다.
호박 괴물 주위로 귀신 모양, 할로윈 집 모양, 호박귀신과 밤 배경
100개에는 유니크하게 타공된 제품이 숨어 있다고 하네요~ 
열기 전부터 저에게 행운의 타공판이 올지 궁굼하더라고요!!

맥스 낭만랜턴 시즌3 할로윈
맥스 낭만랜턴 시즌3 할로윈


할로윈 감성과 캠핑의 낭만을 담는 틴케이스로 어른들은 캔맥주 통으로, 아이들은 장난감 통과 같은 방법으로 활용성이 높다고 하네요~ 수납하기 좋은 크기로 정리 수납 혹은 캠핑시 유용하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케이스가 도톰하고 사이즈도 커서 많이 수납될 것 같더라고요.

낭만랜턴 시즌3
낭만랜턴 시즌3


하지만~ 저는 랜턴 보관통으로 그냥 이용하려고 합니다^^
캠핑 다닐 때 만다 이소가스 보관함이 없어서 그랬는데 같이 들고 다니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구성품으로는 맥스 낭만 랜턴 칸델라 1개, 맥스 이소가스 2개, 타공판 1개, 심지 3개, 부직포 가방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맥스 낭만랜턴 칸델라는 60년대 광산에서 그리고 80년대 낚시터에서 사랑받던 랜턴이 캠핑의 감성을 담아 낭만 랜턴이 되었다고 하네요. 기존 캠핑 랜턴에 비해 밝기가 밝고 내열에 강한 법랑코팅을 해서 높은  고열에도 강하다고 하네요~
맥스 이소가스는 너무 귀엽게 칠이 되어 있어 사용하기도 아까워 보이더라고요 ㅠㅠ

맥스 낭만랜턴 data-ke-mobilestyle=
맥스 낭만랜턴


낭만 랜턴을 사용하기 전에 랜턴에 심지 태우기를 해줘야 하는데요. 집에서 하실 분은 문을 활짝 열고 해 주세요~
집에 냄새도 많이 나고, 안 좋은 연기가 나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맥스 낭만 랜턴 심지 태우기 
1. 우선 이소가스를 랜턴에 잘 결합을 하신 뒤 입구에 걸려있는 심지를 동그랗게 만들어 줍니다.
2. 랜턴의 가스를 살짝 열어줍니다. 하단에 라이터로 불을 붙여 줍니다.
3. 심지에 불이 붙으면 전체적으로 다 탈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4. 심지가 다 타면 불을 꺼줍니다.
이때부터는 말랑말랑하던 심지가 딱딱하게 고화돼 있기 때문에 건드리면 심지가 깨지니 조심조심 다뤄주세요!!

감성 캠핑 랜턴
감성 캠핑 랜턴


심지 태우기를 하면 케이스 주변이 뜨겁기 때문에 타공판을 달아줄 때는 한 김 식힌 다음 달아주도록 하세요~
또, 타공판 테두리는 거칠기 때문에 손을 벨 염려가 있으니 장갑을 이용해 끼워주시길 추천드립니다.
타공판을 달아준 다음 불을 켜보았더니... 너무너무 이쁘지 않으신가요!?
할로윈에 딱 알맞은 감성 캠핑 랜턴이 아닌가 싶네요!!

캠핑 랜턴
캠핑 랜턴


10월 31일 할로윈을 맞이하여 구매한 할로윈 캠핑 랜턴 최고인 것 같아요~
불도 밝고 너무너무 맘에 드네요^^
그럼 모두 득탬 하셔서 즐거운 할로윈 캠핑되세요~~

맥스 낭만랜턴 시즌3 할로윈
맥스 낭만랜턴 시즌3 할로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