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덕원 맛집> 술이 술술술 매콤한 인덕닭발에 소주 한잔!!

쏭쏭eee 2021. 8. 1. 14:30
반응형

<인덕원 맛집> 술이 술술술 매콤한 인덕닭발에 소주 한잔!!


술이 땡기던 어느 날 닭발이 땡겨 퇴근 후 인덕원역 주변에 있는 인덕닭발에 들러 닭발을 포장했답니다.

닭발 효능 : 피부 노화 방지
(닭발에는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노화를 방지하며, 다른 부위와 비교하였을 때, 콜레스테롤이 적은 편이랍니다.)

인덕원역 인덕닭발 영업시간 (매월 1,3주 일요일 휴무)
월요일~토요일 : 17:00 ~ 23:30
일요일, 공휴일 : 16:00 ~ 21:30


외관은 딱 봐도 오래된 집인 것 같지요!? 오래된 만큼 맛도 있답니다. 
대학생 때부터 다녔으니 오래된긴 했네요 ㅎㅎ

인덕닭발
인덕닭발


주메뉴는 닭발이고요. 그 외 닭모래집, 오징어 보쌈, 닭매운탕, 잔치국수 등이 있답니다.
사실 닭발이랑 닭모래집, 계란찜, 볶음밥 이외에는 먹어보진 못했답니다.

주메뉴 2가지 이상 드시면 계란찜이 서비스니 참고하세요^^

인덕닭발 메뉴판
인덕닭발 메뉴판


인덕닭발 내부에는 테이블이 15개 남짓 있는데요. 자리도 널찍하니 좋답니다.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하며 먹기엔 딱 좋을 것 같아요^^
퇴근하고 바로 와서 그런지 한적하네요. 코로나 영향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인덕 닭발 매장
인덕 닭발 매장


저는 통닭발 2인분과 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볶음밥을 시켰는데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ㅎㅎ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반찬으로는 단무지 2팩과 콩나물 국을 주셨습니다.

닭발 볶음밥 콩나물국
닭발 볶음밥 콩나물국


집에 도착해서 다른 그릇에 옮겨 한번 데워 먹었답니다. 집에 오는 길에 시간이 좀 걸려서 따뜻하진 않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따뜻하게 먹어야 맛이 더 좋기에 빠르게 데워주었답니다.

맵기는 엽기떡볶이보다 덜 매운 수준이라고 해야 하나 신라면 보단 매운맛이랍니다.
매운 걸 잘못 먹는 저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나 더 맵게 해 주시길 원하시면 주문하실 때 말해주시면 된답니다^^

닭발 한입 볶음밥 한입 먹다 보면 술이 술술술 들어간답니다.
소주 1병만 먹으려고 했는데.... 먹다 보니.... 2병이나 들어가네요 ㅎㅎ

인덕닭발 닭발
인덕닭발 닭발


닭발이 땡기실때 인덕원역 맛집 인덕닭발에 들러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올림픽 보면서 간단한 안주도 안성맞춤인 닭발~
닭발 한 다리 물고 가세요~~^^

닭발
닭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