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수원 맛집 > 수원 골뱅이 맛집 유동 골뱅이 !!

쏭쏭eee 2021. 2. 18. 10:53
반응형

< 수원 맛집 > 수원 골뱅이 맛집 유동 골뱅이 !!

추운 겨울날 술 한잔 생각나서 와이프와 둘이 수원역을 나와 천천히 걸어 보았습니다.

수원역 로데오 거리를 지나 팔달문을 지나고 화성행궁을 가던 길에 골뱅이 집이 보이더라고요~ 

 

골뱅이 냄새가 코를 자극하기도 하고 사람이 많은 것을 보니 맛집이다 싶어서

오늘은 골뱅이를 먹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코로나 시기에도 불고하고 테이블은 만석이더라고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12개 남짓!?) 타이밍이 안 맞으면 기다릴 확률이 크답니다~

저는 운 좋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않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 영업시간 : 오후 5시~ 새벽 1시

 

일단 앉아서 무얼 먹을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ㅜㅜ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골뱅이 파무침 19,000원 / 골뱅이 오이무침 19,000원 / 명태포 무침 19,000원 / 골뱅이(1인분) 9,000원 /

홍합(1인분) 8,000원 / 계란말이 9,000원 / 소면 1,000원 / 명태포 3,000원 등등입니다~

 

저는 파무침을 좋아하기 때문에 골뱅이 파무침 1개랑 홍합 1인분을 시켰답니다. 소주는 덤으로 ㅎㅎ

 

골뱅이 파무침

골뱅이 소면이 나오기 전에 기본 안주 홍합국 같이 주신답니다^^ 

홍합국도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술안주로도 좋고 국물도 뽀얗게 나와서 맛있었습니다.

 

골뱅이 파무침이 나왔으니 소면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비닐장갑을 주시는데 비닐 장갑을 끼고 쉭쉭~~

무쳐주면 맛있는 골뱅이 소면 파무침 완성!!

역시 골뱅이 무침에 파가 많이 들어있으니 시원하니 맛 좋네요~ 술이 술술술~~~

 

골뱅이와 홍합

골뱅이 파무침을 먹고 있으니 골뱅이 찜을 가져다주시네요~ 

골뱅이도 실하고~ 맛도 쫄깃쫄깃 통조림과는 비교가 안 되는 맛이네요~~

 

두 분이서 가시면 골뱅이 무침 1개와 골뱅이 1인분 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셋 이상이 가시면 계란말이도 추천드려요~~^^

 

수원 팔달문 유동 골뱅이 위치!!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소통 좋아요~ 하트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