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1 4

월악산 닷돈재 야영장 풀옵션 캠핑장 방문기!!

월악산 닷돈재 야영장 풀옵션 캠핑장 방문기!! 오랜만에 월악산 닷돈재 국립공원 캠핑장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국립공원 야영장은 자주 방문하고 싶지만 예약하기가 어려워서...ㅜㅜ 지금은 그나마 겨울철이라 평일에는 자리가 많더라고요~ 평일에 가실 수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예약 대기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세용~~^^ 날씨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도착하기 전부터 나무 냄새 개울소리가 저를 반겨 주고 있더라고요~ 먼저 입구에 도착하시면 입구 옆 안내소에 방문하시어 QR체크를 하시고 쓰레기 봉지를 받아 입실하시면 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답니다. 닷돈재 야영장 풀옵션 캠핑존 사용료 비수기 : 55,000원 / 성수기 : 70,000원 취사세트 대여료 : 10,000원 성수기 : 주말(금, 토) 공휴일 ..

캠핑 2021.11.30

[발볼 넓은 운동화 추천] 뉴발란스 1080 구매/사용기

[발볼 넓은 운동화 추천] 뉴발란스 1080 구매/사용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러닝 운동을 잘 못하고 있는데요ㅜㅜ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뉴발란스 런닝화를 구매해 보았답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일단 런닝화를 구매하기 전에 많이 찾아보았는데요. 제 발볼이 넓다 보니 많은 운동화 들이 맞지 않더라고요 ㅜㅜ 나이키, 아디다스는 당연히 안 맞고요... 미즈노, 아식스도 방문해 보았는데ㅜㅜ 버겁더라고요... 그래서 택한 런닝화가 뉴발란스 1080 운동화랍니다^^ 제품은 매장에 없어서ㅜ 신세계 백화점에서 구매 후 택배로 받았답니다!! 간단하게 뉴발란스 운동화 1080 스펙을 알아볼게요!! 뉴발란스 1080 : NAME (M1080C11) / STYLE (NBPFBF701Y) 발볼 : 4E (발..

일상 생활 2021.11.29

[제주도 해장국 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 노형점

[제주도 해장국 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 노형점 한라산 등반 후 와이프와 해장국에 한잔하려고 은희네 해장국집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24시간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하는 해장국집이라 좋았답니다. 주차공간도 넓어 식사 시간대만 살짝 피하면 무리 없이 수용 가능해 보이더라고요~^^ 제주 은희네해장국 노형점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좌식, 입식 둘 다 준비되어 있고요~ 규모도 아주 넓고 크답니다^^ 룸은 따로 없어요~~ 메뉴는 간단하게 해장국, 내장탕, 순두부가 있답니다~ 소고기 해장국은 선지가 들어간다고 하니 선지를 안 드시는 분은 빼 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내장탕을 주문했답니다^^ 바로 기본찬을 내어주시더라고요. 특히 계란은 삶은 계란이 아니니 주의해 주세요!! 해장국에 넣는 날계란이랍니다..

맛집 2021.11.28

[수원 족발 맛집] 쫄깃쫄깃 맛 좋은 덕천족발 수원점

[수원 족발 맛집] 쫄깃쫄깃 맛 좋은 덕천족발 수원점 형님 부부가 오랜만에 집에 놀러 와 산책 겸 세류동 먹자골목에 나왔는데요. 걷다 보니 허기가 져 무얼 먹을까 하다가 새로 생긴 족발집이 있어 들러 보았답니다~ 개업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화환도 많이 있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맛이 기대 되더라고요~~ 덕천족발 수원점 영업시간 : 월~목요일 14:00~24:00 / 금~일요일 14:00~25:00 휴무일 : 휴무 없음 포장/배달 가능 덕천족발 대표 메뉴는 족발 앞다리/뒷다리, 족발&보쌈, 불족발, 냉채족발이 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더라고요. 자리는 4인 테이블 6개가 있답니다. 자리가 넉넉해서 가족 행사나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기본 반찬은 무말랭이, 양파/깻잎 저림, ..

맛집 2021.11.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