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05 2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내일로 혜택역 알아보기(feat. 수원역 선물)

내일로 혜택역 알아보기(feat. 수원역 선물) 얼마 전 코레일 내일로를 통해 티켓을 구매했는데요~ 티켓 구매 관련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려요~^^ 2021.05.31 - [일상 생활] -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코레일 내일로가 두번째 이야기로 새단장했습니다~ 혹시 내일로를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신분들도 계실 텐데요. 내일로는 songsongeee.tistory.com 내일로 티켓 구매할때 혜택역을 고르게 되어 있는데요~ 저는 수원역을 선택했답니다. 혜택역 마다 선물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수원역으로 혜택역 선물을 받으러 가볼까요~~ 선물은 코레일 여행센터를 가야 받을 수 있는데요. 수원역 ..

일상 생활 2021.06.05

<맛있는 비빔밥 만들기> 콩나물 무침 레시피 (feat. 콩나물국 끓이는 법)

콩나물 무침 레시피 (feat. 콩나물국 끓이는 법) 오늘은 비빔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비빔밥에는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요~ 그중에서 오늘은 콩나물 무침과 콩나물국을 끓여 보려고 합니다. 콩나물은 비타민 C와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리 몸에서 알코올을 해독하는 데 도움을 준다. 콩나물에 풍부하게 포함된 양질의 섬유소는 장내 숙변을 완화해 변비 예방을 돕고 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효능이 있다. 콩나물 국 & 콩나물 무침 재료 요리 시작은 콩나물 400g을 이용하여 삶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콩나물을 삶고 나온 육수를 이용하여 콩나물 국을 끓여줍니다. 콩나물국 재료 - 콩나물 약간, 멸치 액젓 1T, 소금 1t, 청양고추, 간 마늘 1T, 대파 1대 콩나물 무침 재료 - 콩나물 400g, 고춧가루..

요리 2021.06.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