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03 3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새콤달콤 무생채 만드는 법(feat. 코스트코 저염 베이컨)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새콤달콤 무생채 만드는 법(feat. 코스트코 저염 베이컨) 오늘은 고기와 함께하면 좋은 새콤달콤 무생채를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무생채 재료 무 1/2(710g), 소금 2T, 대파 1개(초록색 부분만), 간 마늘 1T, 고춧가루 2.5T, 설탕 1T, 매실액 1T(매실액이 없는 경우 설탕을 1T 추가해주세요), 식초 6T, 고춧가루 2.5T, 깨소금 1T, 참기름 1T 겨울 무를 이용하실 경우 단맛이 많아 설탕 양을 줄여주셔도 돼요~ 준비한 무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고 껍질을 제거해 줍니다. 껍질을 제거한 무를 채 썰어줍니다~ 저희는 집에 채칼이 없어 직접 손으로 썰어주었습니다. 무를 썰때 힘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항상 칼질을 할 때 집중해야 합니다^^ 채 썰어준 무에 ..

요리 2021.06.03

<코로나 19> 얀센 접종 예약자 예약 변경 안내 공지!!

얀센 접종 예약자 예약 변경 안내 공지!! 코로나 19 관련 얀센 접종 예약자의 예약 변경 안내 공지가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에 올라와서 급하게 포스팅 올립니다. 얀센 접종을 예약하신 분들중, 일정 변경 및 의료기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변경 가능 일정을 추후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변경 가능 일정에 맞춰 일정변경 및 의료기관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일정 변경 및 의료기관 변경을 원하시는 분은 변경 가능 일정을 추후 공지해준다고 하니 취소하지 마시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백신 접종 관련 연차 지급으로 인해 직장인 여러분의 변경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하세요~

일상 생활 2021.06.03

<경기지역화폐 알아보기> 경기지역화폐 삼성 페이 등록 및 사용처 확인 방법

경기지역화폐 삼성 페이 등록 및 사용처 확인 방법 오늘은 경기지역화폐 알아보기 3번째 시간이네요^^ 경기지역화폐 삼성페이 등록 및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확인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카드를 들고 결제를 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카드 없이 핸드폰만 들고 다니면 어디든 자유롭게 가서 결제가 가능하여 완전 편하답니다^^ 경기지역화폐 삼성페이를 등록하시려면 먼저 실물 카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실물 카드 신청 및 등록 방법은 이전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1.06.02 - [일상 생활] -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 및 등록 & 경기지역화폐 혜택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 및 등록 & 경기지역화폐 혜택 경기지역화폐 카드 신청 및 등록 & 경기지역화폐 혜택 경기지역화폐 알아보기 2탄!! 경기지..

일상 생활 2021.06.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