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 41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기차 타고 떠나는 내일로 몽땅 파헤치기 코레일 내일로가 두번째 이야기로 새단장했습니다~ 혹시 내일로를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신분들도 계실 텐데요. 내일로는 날짜를 지정하여 그 기간 동안 기차를 타고 돌아다닐 수 있는 패스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내일로 2.0 두번째 이야기로 변경되면서 몇 가지가 변경되었답니다. 1. 전 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 연령이 확대되었습니다./연중 운영으로 이용기간이 확대되었습니다. 2. 유효기간 내에 3일을 직접 선택하여 패스를 사용하는 '선택 3일권' 신설로 더욱 자유로워졌답니다. 3. KTX와 일반열차의 좌석을 무료로 지정할 수 있게 되어 편의성이 향상되었답니다. (KTX : 1일 1회 총 2회), (일반열차 : 1일 2회) 패스 가격을 알아볼게요 내일로..

일상 생활 2021.05.31

<수원 샤오롱바오 맛집> 딤섬이 먹고 싶을 때 롯데백화점 수원 딘타이펑

딤섬이 먹고 싶을 때 롯데백화점 수원 딘타이펑 오늘은 즐거운 외식하는 날이랍니다~~^^ 와이프 월급날이기 때문이죠~~!! (내돈 내산 맛집 리뷰입니다^^) 같은 주머니지만 그래도 와이프가 쏜다니 기분이 좋네요~~ 요즘 해외 나갈 일이 없어 해외여행 분위기를 내보고자 수원 딘타이펑에 왔답니다. 나름 대만, 홍콩 갬성이 묻어나더라고요^^ 저희는 5월 28일 금요일 퇴근 후 가는 터라 18:30으로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답니다. 예약을 미리 하시면 혜택이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딘타이펑 수원점 (롯데 백화점 7층 식당가 위치)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공휴일 10:30 ~ 20:30 휴무일 : 백화점 휴무 시 휴무 배달 : 쿠팡 이츠로 배달 주..

맛집 2021.05.30

독일의 하리보 젤리 못지 않은 우리나라 곰젤리 ★ 곰표 젤리 ★

독일의 하리보 젤리 못지 않은 우리나라 곰젤리 ★ 곰표 젤리 ★ 사실 곰표 젤리를 사려고 CU 편의점에 들른 것은 아니고요. CU편의점에서 마실것을 사려고 갔는데 글쎄 편의점 입구에 곰표 맥주 [대량입고] 요렇게 쓰여있더라고요. 곰표 맥주가 요즘 하도 귀해서 귀하기가 어려운데 있다기에 냉큼 들어가 보았답니다. 그런데... 그런데.... 곰표 맥주는 1개밖에 없더라고요.. 허탈한 마음에 곰표 맥주 하나를 집어 들고 마실 커피도 사서 계산을 하려고 계산대에 물건을 올려두고 계산대 주변을 쓱 하고 봤는데... 글쎄 글쎄 곰표 젤리가 저를 보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계산할 때 냉큼 같이 넣었답니다. 일부러 계산대 주변에 간단하게 먹을 상품을 많이 두는 것 같네요 ㅋㅋ 계산할때 집어 들으라고... ㅎㅎ 곰표가 어..

일상 생활 2021.05.29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현미 볶음 만들기(feat. 오독오독 맛 좋은 식감)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 현미 볶음 만들기(feat. 오독오독 맛 좋은 식감)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답니다 ㅜ.ㅜ 살 빼고 건강한 몸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현미 볶음을 해보려고 합니다. 배고플 때마다 조금씩 먹으니 좋더라고요^^ 현미는 적은 양을 먹어도 쉽게 포만감을 준다고 합니다. 섭취한 탄수화물의 흡수를 느리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또, 무기질, 비타민 등은 신체 신진대사의 촉진을 유발하고 기초대사량을 상승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아토피가 심한 분들은 아토피가 더 심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려움을 유발하는 니코틴산 성분이 원인으로 추정된다고 하네요. 이점 참고하여 드시길 바랍니다^^ 현미 볶음 재료 현미... 끝입니다 ㅎㅎㅎ 현미를 불..

요리 2021.05.29

맛있는 술안주 골뱅이 소면 무침과 골뱅이 무침 양념장 만들기!!

맛있는 술안주 골뱅이 소면 무침과 골뱅이 무침 양념장 만들기!! 술안주의 꽃 골뱅이 소면 무침을 해보려고 합니다~ 한잔 하실 때 생각나는 골뱅이 소면 무침을 집에서 만들면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자!! 그럼 따라 해 보세요~~ 재료부터 준비해 볼께요!! 골뱅이 소면 무침 재료 통조림 골뱅이 1캔, 파 2 뿌리, 양파 1개, 오이 2개, 미나리 1/2단, 진미채 100g(더 넣어도 좋습니다), 깨소금 조금, 소면 조금 골뱅이 무침 양념장 재료 설탕 2.5T, 고추가루 2T, 마늘 1.5T, 고추장 3T, 식초 4T, 골뱅이 국물 5T(통조림 골뱅이 안에 들어있는 국물), 매실액 1T(없으시면 안 넣으셔도 됩니다.) 골뱅이 무침 마무리 재료 참기름, 깨소금 조금 야채부터 손질을 해줄게요. 먼저 파..

요리 2021.05.28

<가평 맛집> 네자매 평강막국수 맛집!! (feat. 개야리 노지 캠핑)

네자매 평강막국수 맛집!! (feat. 개야리 노지 캠핑) 개야리 유원지 노지 캠핑을 마치 집 가는 길에 주변에 맛집이 있나 찾아보다 찾은 맛집!! '네자매 평강막국수'를 발견했답니다. 집에 가는 길이도 하고 해서 들러보았답니다. (내돈 내산 리뷰입니다^^) 네자매 평강막국수 영업시간 : 10:00 ~ 20:00 휴무일 : 수요일 휴무 (공휴일 수요일은 정상영업 후 목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넉넉했습니다. 다행히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바로 입장이 가능했답니다. 테이블 회전이 빨리 이루어져 금방금방 사람이 빠지더라고요~ 가격표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보통 막국수, 회 막국수, 편육을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저는 회 막국수 와이프는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네자매 평강막국수가 유명해진 부분을 찍었는데 아쉽게도 ..

맛집 2021.05.27

불멍하기 좋은 캠핑 장작 파는 곳 - 송가네 장작 못난이 장작 (feat. 양갈비 구이, 막창 구이)

불멍하기 좋은 캠핑 장작 파는 곳 - 송가네 장작 못난이 장작 (feat. 양갈비 구이, 막창 구이) 요번 주말 날씨가 끝내 주더라고요~ 그래서 그래서!! 토요일 오후 친구 결혼식이 끝나고 바로 노지 캠핑을 갔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송가네 장작 - 못난이 장작을 사들고 갔답니다. (광고 아닙니다^^ 제가 제 돈 주고 주문했답니다~) 저는 송가네 장작에서 못난이 장작이 뜰 때마다 2개 정도씩 미리 구매를 하고 있답니다. (일반 장작과 달리 비정규적으로 판매한답니다. 또, 가성비가 좋아 올라올 때마다 바로바로 매진이 된답니다 ㅜㅜ) 저는 집에 항상 못난이 장작 4박스 정도는 있는 것 같아요~ 일반 송가네 장작도 있지만 가성비가 좋은 못난이 장작을 애용한답니다. 불멍과 바베규 하는데 장작이 이쁠필요는 없잖아..

캠핑 2021.05.26

<서울 근교 노지 캠핑 장소 추천> 홍천 개야리 유원지로 오세요~

홍천 개야리 유원지로 오세요~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 노지 캠핑을 나가 보았답니다^^ 요즘 캠핑장도 잘돼 있어서 좋지만 갑작스레 가려고 하면 예약도 어렵고 하여 저는 노지로 자주 가는 편이랍니다. 또, 노지로 가면 좋은 점은 늦은 시간 가도 자리가 많기 때문이죠~ 불편한 점이라고 하면 화장실을 따로 들고 다녀야 하는 점과 설거지가 힘들다는 것이죠~~ 이번에 간 노지 캠핑 장소는 홍천강변 개야리 랍니다^^ 오시는 길 : 강원 홍천군 서면 개야강변길 159를 먼저 내비게이션에 입력하신 뒤 오시다가 아래 사진처럼 들어오시면 됩니다. 아래처럼 홍천강변을 따라 길이 군데군데 있으니 내려오시면 될 것 같아요^^ 홍천 개야리의 바닥은 자갈과 큰 돌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대부분 자동차 바퀴가 잘 빠지지는 않지만 트럭은..

캠핑 2021.05.25

독일 장인이 만든 핸드 그라인더 끝판왕 코만단테(Comandante)!! 구입기

독일 장인이 만든 핸드 그라인더 끝판왕 코만단테(Comandante)!! 구입기 제일 친한 친구가 결혼을 하여 무슨 선물을 사줄까 하다가!! 찾아본 핸드 그라인더 끝판왕!! 명품 그라인더! 두구두구두구 그건 커피를 좀 하시는 분들에게 이미 소문 자자한.. 그것은 바로 코만단페 그라인더 입니당!! 공식 수입업체는 유일하게 "카페 솔루션"이라는 곳을 통해서만 진행이 됩니다! 약 한 달 ~ 두 달에 1번 정도 입고가 되고 있으니 입고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여 정보를 얻어가세요~ 해외 직구도 구매할 수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현지 물류 사정도 좋지 않아 구하기 힘들며, (구하기 힘들다 = 가격이 오른다/비싸다) AS의 경우 공식 수입업체인 카페 솔루션을 통해 산 경우만 가능하다는 점! 그러기에 저는..

일상 생활 2021.05.24

<KMI 한국의학연구소 수원 센터> 종합건강검진 상담 / A형 B형 간염 예방 접종 후기

종합건강검진 상담 / A형 B형 간염 예방 접종 후기 지난 주말 이전에 종합검진 결과를 들고 상담을 받으러 KMI 한국의학연구소 수원 센터에 재방문했답니다. 종합검진을 받았는데... 결과가 종합병원 수준으로 나와서... ㅜㅜ 우울하답니다 2021.04.19 - [일상 생활] - 종합건강검진 후기 및 대장내시경 약복용법 종합건강검진 후기 및 대장내시경 약복용법 종합건강검진 후기 및 대장내시경 약복용법 건강검진 비용을 회사에서 보조를 해주는데요. KMI 한국의학연구소와 연계가 되어 있어 매번 KMI에서 건강검 songsongeee.tistory.com 건강검진 상담은 방문 전에 예약도 가능하지만 저는 시간이 안되어서 당일 방문했답니다..

일상 생활 2021.05.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