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35

< 수원역 순대국 맛집 > 아다미 순대국밥

아다미 순대국밥 회사에서 야근을 하고 집에 도착하여 와이프의 얼굴을 보니 오늘은 외식을 하고 싶다고 쓰여있는 게 아닙니까!? 그럼 바로 맛집으로 가야겠죠!? 그래서 간단하게 한잔하러 수원역 앞에 아다미 순대를 찾아 보았습니다. 순대국 효능은 철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빈혈 예방과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더욱 좋다고 합니다. 또, 순대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B는 숙취해소에 제격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해장에도 좋다고 하네요^^ 아다미 순대 영업시간 : 매일 0시~24시 (24시간 매일 영업합니다.) 코로나로 일찍 닫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수원역 7번 출구에서 바로 왼쪽으로 돌면 바로 골목이 보이는데요. 골목에 순대국 파는 가게가 3개가 있는데 가운데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다미 순대는 60년..

맛집 2021.04.30

머지포인트 롯데마트 입점완료 & 입점 이벤트(4/29 ~30)

머지포인트 롯데마트 입점 & 입점 이벤트(4/29~30) 금일(4월 29일 목요일) 머지포인트가 롯데마트에 드디어 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 후 바로 집앞에 있는 롯데마트 수원점으로 가보았답니다. 머지포인트가 생소한신 분이 있을 텐데요~ 상품권과 비슷한 개념으로 여러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롯데마트에서는 하루 최대 2만원 한 달 최대 10만 원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merge+에 가입하시면 20% 혜택을 내일 4월 30일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9,000원짜리 닭강정을 20% 할인 받아서 7,200원에 구매했답니다~ 머지포인트를 구매할 때 티몬에서 21% 할인을 받고 구매했기에 7,200원에서 21% 더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다고 ..

일상 생활 2021.04.29

< 요리 > 간단한 두부 김치 만드는 법

간단한 두부 김치 만드는 법 특별한 조미료 없이도 맛있는 두부 김치 만드는 레시피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김치에는 각종 액젓 및 무 등이 들어가 특별한 조미료를 넣지 않아도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두부 김치를 만들 수 있어요. 두부 효능으로는 심혈관 질병예방, 유방암 및 전립선암 예방, 신장기능 도움, 골다공증 도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지질, 회분, 당질, 섬유소, 칼슘, 인, 철, 칼륨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이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우리의 몸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하네요^^ 두부 김치 재료 신김치 1/2 포기 (국그릇으로 1 대접), 간 돼지고기 50g, 간 마늘 1T, 들기름 1T, 참기름 1T, 간장 1T, 설탕 2/3T, 고춧가루 1/2T, 통 통깨 2꼬집, 물 50ml 추가적으로 대..

요리 2021.04.29

< 수원 갈비탕 맛집 > 수원 경성집 본점

수원 경성집 본점 부모님 집에 놀러간 김에 주변에 있는 경성집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왕갈비탕으로 오목천동 맛집으로 주변에선 입소문이난 집이더라고요~ 기대를 하면서 가보았답니다. 경성집 (수인 분당선 오목천역 1번 출구에서 800m입니다.) 경성집 (전화번호 : 031-292-5656)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30 메뉴는 설농탕, 갈비탕, 내장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등이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왕갈비/설농탕입니다. 혹시나 얼큰한 국물을 드시고 싶은 분은 내장탕을 드시길 바랍니다^^ 1인분을 포장해 가시면 국물을 두배로 드리는 대신 밥, 배추김치는 포장이 안된다고 합니다. 80,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어디든지 무료 택배도 된다고 합니다. 저, 와이프, 엄마는 왕갈비탕 아빠는 내장탕을 시..

맛집 2021.04.28

< 캠핑 > 에르젠 익스텐션 타프 처짐 없이 설치하기 (에르젠 익타 설치법)

에르젠 익스텐션 타프 처짐 없이 설치하기 (에르젠 익타 설치법) 예전에는 텐트를 사면 각각의 설치법 또는 사용법들이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있었던 것 같은데.. 최근 제품들에는 상세히 적혀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최근 고생하며 찾은 에르젠 라운지 쉘터 익스텐션 타프 설치 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바람에 익스텐션 타프가 풀리기 때문에 추가 고리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시던데 추가 고리 설치 없이~하기 방법으로 하면 타프가 바람에 잘 견디고 풀리지 않게 설치할 수 있어요~ 하기 그림으로 설명하기 전 익스텐션 타프의 경우 구성품이 타프 + 스트링 + 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타프 구축을 위한 폴대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저의 경우 180cm짜리 폴대를 이용하여 설치했습니다~..

캠핑 2021.04.28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곰표 막걸리 리얼 후기 (곰표 맥주)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 / 곰표 막걸리 리얼 후기 (곰표 맥주) 한강주조 표문 막걸리를 구매한지 2일 만에 택배가 도착했답니다^^ (수요일 구매 / 금요일 도착) 표문 막걸리 구매 관련해서는 하기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1.04.22 - [주류] - 요즘 핫한 곰표 막걸리 / 표문 막걸리 구매 요즘 핫한 곰표 막걸리 / 표문 막걸리 구매 요즘 핫한 곰표 막걸리 / 표문 막걸리 구매 꿀팁 요즘 대새로 떠오른 표문/곰표 막걸리 구매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곰표 브랜드는 대한제분의 밀가루 중에 하나라 고합 songsongeee.tistory.com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박스를 언박싱 해보았답니다. 상자부터 너무 귀엽게 디..

주류 2021.04.27

< 충주 삼탄유원지 캠핑 > 에르젠 라운지 쉘터 s4 / 에르젠 익스텐션 타프 후기

에르젠 라운지 쉘터 s4 / 에르젠 익스텐션 타프 후기 이번 주는 에르젠 라운지 쉘터 s4와 에르젠 익스텐션 타프를 쳐보기 위해서 충주 삼탄유원지로 캠핑을 떠나보았습니다. 충주 삼탄유원지 관련 내용은 아래쪽에 간단하게 작성했으니 참고하세요^^ 에르젠 라운지 쉘터/ 엘돔 340은 수원 메쎄에서 개최한 고카프에서 응모를 하였고 당첨되어 구매를 하였고, 에르젠 익스텐션타프는 수원 캠핑고래에서 음모하여 당첨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돈 쓰는 건 당첨이 잘되더라고요 ㅎㅎ 로또는 매번 안되던데 ㅜㅜ 요즘 에르젠 제품을 구하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ㅜ 그렇다고 돈 더 주고 사기도 그렇고요... 아직 엘돔 340은 아직 배송이 오지 않아서 라운지쉘터와 익스텐션타프만 먼저 설치해 보았답니다..

캠핑 2021.04.26

누리웰 미니언즈 반숙란 구매 후기

누리웰 미니언즈 반숙란 구매 후기 술 한잔 하고 누워서 쿠팡에 잠깐 들어가 봤는데... 추천으로 미니언즈 반숙란이 보이더라고요~ 제가 피규어 인형을 좋아하는걸 어떻게 알았을지 모르겠지만.. 그 순간 눈에서 하트가 띠옹띠옹!! 와이프에게 말도 안하고 그냥 결제를 했답니다. 다음날 와이프에게 반숙란을 샀다고 이야기를 하니... 무슨 반숙란이 8개에 8,000원이나 하냐고ㅋㅋ 혼났지 뭡니까 어차피 문앞에 도착해있어서 환불도 불가!! 계란은 눈건강(루테인, 제아잔틴), 뼈 건강(비타민 D), 혈관 건강(오메가 3, 제아잔틴, 비타민 A, D, E), 면역력 향상(셀레늄, 단백질, 무기질), 기억력 증진(콜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쿠팡 로켓프레시~ 구매하고 하루도 안돼서 도착했네요. 저녁에 사고 다음날 아침..

일상 생활 2021.04.25

< 수원 족발 맛집 > 마약보쌈족발 호매실점

마약보쌈족발 호매실점 비가 주적주적 오던날 족발이 생각나서 족발을 시켜보았답니다. 마약 족발을 시키려고 했는데 휴무일이라 다른 족발을 찾아보다 발견한 족발가게 마약보쌈족발입니다. 마약보쌈족발은 마늘 족발이 대표 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마늘족발 소자를 시켰답니다. 마늘은 강력한 살균작용을 하는 알리신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체내 비타민 B6와 결합하여 췌장 세포의 기능 및 인슐린의 분비를 활성화해 혈당을 떨어뜨리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약보쌈족발 호매실점 영업시간 : 월~금요일 13:00 ~ 24:30, 토요일 12:00 ~ 24:30, 일요일 12:00 ~ 24:00 비가 많이와서 그런지 비닐에 물이 묻어있더라고요. 배달하신 분께 죄송하네요 ㅎㅎ 시간은 40~..

맛집 2021.04.24

< 에어프라이어 장어구이 > 장어덮밥 및 데리야끼소스 만들기

장어덮밥 및 데리야끼소스 만들기 예전에 사두었던 청아씨푸드의 양념 장어구이를 이용하여 장어 덮밥을 해 먹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원기 회복 겸 장어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왠지 모르지만 장어를 먹으면 힘이 나는 느낌이더라고요~ 장어는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효능이 있고 칼슘, 인, 철분 같은 미네랄이 풍부해 허약한 체질이나 노인의 건강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A, B, C와 뮤신이 풍부해 남성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또한 혈액순환이 잘 안 되거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청아씨푸드 양념 장어구이는 가격도 저렴해서 종종 사먹곤 한답니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혹시나 구매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 참고..

요리 2021.04.23
반응형